- 쌓인 피로 한 방에 날릴 수 있는 사우나, 스파 혜택 제공
-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가득 채워 줄 객실 패키지 선보여

올 여름 휴가 시즌에도 국내 호캉스가 대세다. 호텔업계는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사우나와 스파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_1사우나
웨스틴 조선 서울 - 릭렉싱 겟어웨이 투 브이 스파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외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트로피컬 스파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트로피컬 스파 패키지
제주신화월드 - 서머셋 탐모라 찜질방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 릭렉스 더 프렌치 웨이
롤링힐스 호텔 - 롤링 스파
플라자 호텔 - 릴렉스 스파
쉐라톤 그랜드 인천 - ‘스테이 웰, 럭셔리(Stay Well, Luxury)’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 사우나 혜택
포시즌스 호텔 서울 - 한국식 사우나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 – 몽돌비치에서 빛이나는 솔로’ 패키지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은 호캉스하면 빠질 수 없는 사우나를 올해 리모델링하였다. 

울산 동해안의 강동 몽돌 해변과 마주한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의 사우나는 지상 4층에 위치하여 파노라마 오션뷰를 선사한다. 특히 울산 호텔 사우나 중 최초로 나노젠 샤워기 필터를 사용하여 실제 온천수에 준하는 수준의 수질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은 8월 26일까지 이용 가능한 ‘몽돌비치에서 빛이나는 솔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나 홀로 호캉스하며 힐링 할 수 있는 콘셉트로 △슈페리어 객실 1박 △웰컴 드링크 1잔 △캔와인 1개 △조식 1인 △피트니스와 사우나까지 포함된 상품이다.  

예약 문의: 052-980-1101

웨스틴 조선 서울 – ‘릴렉싱 켓어웨이 투 브이 스파’ 패키지

웨스틴 조선 서울은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릴렉싱 겟어웨이 투 브이스파(Relaxing Getaway to V Spa)’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1박과 △ ‘브이스파(V Spa)’ 2인 이용권 △아리아 뷔페 조식 △클럽 라운지의 칵테일 아워 △사우나 혜택까지 포함되어 있다. 

한편, ‘브이스파(V Spa)는 115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발몽(Valmont)의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케어를 선보인다.

50분 동안 브이스파만의 특별한 전문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소프트 & 스무스 바디 케어 (Soft & Smooth Body Care) 또는 V 터치 바디 케어(V Touch Body Care)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파 이용권은 투숙 기간 내 사용하거나 체크인 날짜로부터 1개월 이내에 사전 예약 후 사용할 수 있다. 

예약 문의: 02-317-0404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 – ‘트로피컬 스파’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도심 속에서 만나는 해외 휴양지’라는 콘셉트로 트로피컬 프라이빗 스파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도심 속 리조트를 연상케하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특별한 노천 사우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한눈에 보이는 남산뷰를 통해 도심 속 여유로운 힐링 경험이 가능하다. 낮과 밤에 따라 색다른 남산뷰 오픈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프라이빗한 ‘트로피컬 스파’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두 가지 옵션 중 선택 가능하다.

연인과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을 찾는다면 △스탠다드 객실 1박 △트로피컬 프라이빗 노천탕 3시간 이용권 △샴페인 △과일 플래터가 포함된 구성을,

친구 또는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인 상품을 찾는다면 △커넥팅 스탠다드 2개 객실 1박 △트로피컬 프라이빗 노천탕 3시간 이용권이 포함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예약 문의: 02-6020-8888

제주신화월드 – ‘탐모라 찜질방’ 리오픈 소식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코로나19로 오랜 기간 영업을 중단했던 ‘탐모라 찜질방’의 운영을 이달 1일부터 재개했다. 제주신화월드는 ‘탐모라 찜질방’ 리오픈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입장권 1매당 1매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탐모라 찜질방’은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황토방, 향긋한 편백나무방, 해독에 좋은 참숯방 등 3개의 찜질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넓은 휴식 공간, 안락한 소파에서 개인 모니터로 방송을 볼 수 있는 미디어룸,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도 마련됐다.

예약 문의: 1670-1188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 ‘릴렉스 더 프렌치 웨이’ 패키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스파와 다이닝으로 힐링할 수 있도록 구성된 ‘릴렉스 더 프렌치 웨이(Relax the French Way)’ 객실 패키지를 11월 29일까지 선보인다. 

프랑스 최상의 정통 스파 브랜드 비올로직 호쉐쉬(Biologique Recherche) 제품을 사용하는 ‘소피텔 스파 by 보떼비알’은 프랑스 본사로부터 테크닉을 전수받은 전문 테라피스트가 선사하는 2인 트리트먼트 프로그램(60분)에 몸을 맡겨 묵은 피로를 풀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포함된 클럽 밀레짐 혜택인 조식, 애프터눈 티 및 이브닝 칵테일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차원이 다른 진정한 쉼을 누릴 수 있다. 

예약 문의: 02-2092-6000

롤링힐스 호텔 – ‘롤링 스파’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풍성한 자연에 둘러싸인 호텔에서 호캉스와 스파로 힐링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롤링 스파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내 ‘더 스파’ 프로그램 1회(60분)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스파 프로그램의 경우, 1인 혹은 2인 옵션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몸, 얼굴 또는 헤어관리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조식 뷔페와 풍성한 숲을 바라볼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예약 문의: 02-2638-3081

플라자 호텔 – ‘릴렉스 스파’ 패키지 

플라자 호텔은 오는 12월 30일까지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릴렉스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플라자 스위트 1박 △스파클링 와인 1병 △클럽 라운지 2인 이용권 △더벨 스파 트리트먼트(1인 120분 또는 2인 60분) △피트니스클럽 혜택이 포함된다. 

한편, 홀리스틱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생애관리를 약속하는 더 벨 스파, 더 플라자점에서는 3가지 (▲바디 오일 전신 프로그램 ▲비쉬 샤워+바디 스크럽 ▲딥클렌징+매뉴얼테크닉+수분마스크)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예약 문의: 02-310-7710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 ‘스테이 웰, 럭셔리’ 패키지 

송도국제도시의 이국적인 도심과 센트럴파크의 자연을 가장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가득 채워 줄 ‘스테이 웰, 럭셔리(Stay Well, Luxury)’ 객실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다채로운 송도국제도시의 전망이 내려다보이는 고층 클럽 객실에 투숙하며 쉐라톤 피트니스의 모든 업장을 이용할 수 있다. 

올해 5월 새롭게 리노베이션한 쉐라톤 클럽은 센트럴파크뷰의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연습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호텔 6층에 위치한다.

더불어, 몸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 배출, 혈액순환에에 도움을 주는 △‘힐링 스파 트리트먼트’를 투숙 기간동안 즐길 수 있으며 △피스트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임산부는 전용 스파 프로그램인 ‘마더-투-비’(추가 비용 발생)로 변경 가능하다.

‘마더-투-비’는 최고의 퓨어 오가닉 오일을 사용하는 바디 테라피로 임신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하고 붓기를 해소하며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임산부 전용 트리트먼트이다.   

예약 문의: 032-835-1000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 사우나 혜택 제공 패키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모던 럭셔리 호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12월 31일까지  슈페리어를 제외한 전 객실 상품에 사우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AC 사우나는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하며 투숙객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적외선 방출기로 구성되어 신체 세포 효율을 증진 및 신체의 신경시스템을 활성화할 수 있다. 한편, 사우나 & 피트니스는 멤버쉽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예약 문의: 02-2050-6000

포시즌스 호텔 서울 – ‘리디스커버 서울’ 패키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몸과 마음의 힐링을 선사하는 한국식 사우나가 포함된 ‘리디스커버 서울’ 패키지를 내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3박 이상 연속 투숙 시 △사우나 성인 2인 △피트니스 클럽 및 골프존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시그니처 향 캔들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아이 동반 가족 고객에게는 ▲아기 침대 ▲아기 욕조 ▲기저귀 ▲기저귀통 ▲키즈 헤어와 바디워시 ▲크림 비누 ▲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등 자녀 나이에 따라 요청 가능한 다채로운 키즈 물품도 무료 제공한다. 

한편, 국내 호텔 사우나 중 시설이나 서비스면에서 최고라고 손꼽히는 포시즌스 클럽 서울의 <한국식 사우나>는 유료로 이용 가능하다.

냉탕, 열탕, 온탕, 건식 및 습식 사우나, 수면실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온도와 크기의 사우나와 탕을 구비하고 있으며 보다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1인용 샤워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사우나는 오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상시 운영되며, 만 14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 사우나 내 세신을 원할 경우, 사전 예약이 요구되며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예약 문의: 02-6388-5000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