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가 국제 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과 지속적인 사회환원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 토니모리

업무 협약식은 2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소재 토니모리 본사에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토니모리는 지파운데이션의 다양한 후원 사업과 연계해 미혼한부모, 여성취약계층, 취약계층의 청소년, 그 밖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양사는 MOU 체결 후 여성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사업인 ‘생리대 후원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지파운데이션의 대표 후원 사업인 ‘생리대 키트 지원 사업’에 기부할 것이며, 생리대 키트 제작 등 캠페인 준비 과정에는 토니모리 임직원이 참여할 예정이라고도 밝혔다. 

또한,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지원 사업도 준비중이다. 토니모리는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미혼모 및 한부모 가정을 모집해, 토니모리 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 촬영을 제공해줄 예정이다.

또한 이 과정에서 토니모리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포토그래퍼, 사진 편집 인력 등의 리소스를 재능기부 형태로 후원하며 미혼한부모 가정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는 것이 관계자 측 설명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들을 확장하고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국제 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토니모리는 착한 기업으로써 지속적인 착한 행보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