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로 유명한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은 22일 아에르가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황사/방역 마스크와 필터 샤워기 부문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아에르(Aer)
사진제공 : 아에르(Aer)

올해 15회를 맞이한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로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산업별로 가장 높은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선발한다.

아에르는 황사/방역 마스크 부문과 올해 신규 부문인 필터 샤워기 부문의 후보군 가운데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등 6개 지표 평가에서 1위를 기록하며 2관왕을 차지하였다.

아에르는 고객의 ‘더 나은 일상’이라는 모토 아래 세계 최고 수준의 집진필터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마스크, 필터 샤워기, 자동차 에어컨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 커버 등 고객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에르 마스크는 안전하면서 호흡이 편안한 프리미엄 마스크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21년부터 프리미엄브랜드지수와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마스크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며 강력한 브랜드파워를 입증했다.

또한 아에르 필터 샤워기는 미스트 분사 모드와 딥 클린 모드를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세정 부위에 맞게 분사 모드를 조절할 수 있으며, 차세대 워터 솔루션을 실현하는 필터 샤워기 제품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춘욱 씨앤투스성진 대표는 “아에르 마스크와 필터 샤워기가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에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삶을 위한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로서 제품 개발과 혁신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씨앤투스성진은 2003년 5월 설립된 라이프케어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집진필터 원천기술과 원단에서 완제품까지 자체 생산 가능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마스크와 에어필터를 제조하고 있다.

‘아에르(Aer)’는 2016년 씨앤투스성진이 론칭한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로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기본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생활방역을 넘어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를 지향하고 있다.

아에르는 독보적인 필터 기술력과 고품질 소재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프리미엄 마스크, 자동차 에어컨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커버,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수전 등 워터케어 제품, 숙면을 돕는 아로마 부스터와 바디로션 등 일상생활 전반을 케어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