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럭셔리 니치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가 눈부신 여름철, 부담스러움 없이 가볍게 내려앉아 향기의 채도를 높여줄 ‘퍼퓸 드 헤어&바디 미스트’를 제안한다. 
 

사진제공 : 엑스니힐로(EX NIHILO)

엑스니힐로의 ‘퍼퓸 드 헤어&바디 미스트’는 브랜드의 조향사들이 향수를 만드는 것과 동일한 섬세한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다. 향수처럼 탑, 미들, 베이스 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랜 지속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엑스니힐로의 아이코닉한 향기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각각의 향기 개성을 부각시키도록 고안되었기 때문에 오 드 퍼퓸과 레이어링하면 향기의 긍정적인 확산을 돕고, 잔향을 더욱 오랫동안 유지해줄 뿐만 아니라 더욱 풍성해진 제 3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전에 없던 새로운 창조와 진정한 향기 퍼스널라이제이션에 대한 브랜드의 접근 방식이 드러나는 부분이다. 

‘퍼퓸 드 헤어&바디 미스트’는 베스트셀러 ‘이그졸트’를 비롯해 갤버나이즈, 앰퍼사이즈, 매그니타이즈, 패시네이트 5가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동양의 정교한 아름다움에 특유의 파리지앵 시그니처를 가미한 ‘이그졸트’는 향수를 뿌릴 때 느낄 수 있는 순수한 행복의 감정에서 영감을 받은 섬세하고 깨끗한 향이 돋보인다.

베이스 노트의 머스크와 라이스페이퍼가 선사하는 파우더리한 향이 주를 이루지만 탑 노트의 화이트 티와 미들 노트의 오렌지 블라썸이 상큼한 트위스트를 더헤 머스크 특유의 무거운 느낌을 중화시켜준다.

한편 엑스니힐로(EX NIHILO)는 독창적인 방식의 향수 제조에 뜻이 맞은 3명의 파운더가 2013년 파리 Saint-Honoré 352가에 설립한 럭셔리 프렌치 퍼퓸 브랜드이다.

엑스니힐로는 ‘무(無)에서부터’라는 뜻으로 어떠한 래퍼런스도 없는 새로운 창조를 일컫는 라틴어의 표현이며, 브랜드명에 걸맞게 전통적인 향수 제조 방식이나 관습을 깨고 최상의 퍼퓨머리 노하우를 선사한다.

엑스니힐로의 ‘퍼퓸 드 헤어&바디 미스트’ 5종을 비롯한 모든 제품은 갤러리아 압구정 EAST 1층과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정보
엑스니힐로(Ex Nihilo) 
- 퍼퓸 드 헤어&바디 미스트 (100ml / 150,000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