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이고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추구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에서 달콤한 테이스트와 선명한 컬러링을 전개하는 BeeBeede(비비드)와 만나 당신의 맛있는 인생을 응원하는 컬러 라이블리 콜라보레이션 ‘VDL X 비비드크로넛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제공 : VDL

‘VDL X 비비드크로넛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크로넛 디저트 카페 BeeBeede(비비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와 그린 컬러를 적용하여 소장가치를 높인 스페셜 에디션이다.

크로넛처럼 비비드한 컬러감의 립밤과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새롭게 출시되며, 은은한 윤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메이크업 픽서가 리패키징되어 출시된다.

이번 에디션으로 처음 선보이는 ‘립스테인 비비드 틴트밤’은 크로넛 디저트 메뉴에서 영감을 받은 4가지의 컬러풀한 외색으로 바를 때마다 기분 좋게 탱글한 입술을 완성해 줄 뿐 아니라, 고소한 빵 냄새가 재미까지 더해주는 틴티드 컬러 립밤이다.

각 호수 별로 크로넛이 연상되는 컬러를 적용해 입술에 비비드한 컬러감을 더해주며, 비타민C와 비타민B12를 함유해 촉촉한 보습감을 주어 건강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또한 입술에 가볍고 산뜻하게 밀착되며 크로넛을 한 입 크게 베어 물어도 유지되는 틴팅 효과로 강한 지속력을 선사한다.

‘아이샤인 컬러모드 팔레트’는 웜톤, 쿨톤 컬러부터 비비드크로넛의 토핑을 담은 듯 달콤함이 물씬 느껴지는 시그니처 컬러까지 3가지로 세분화되어 오늘의 모드에 따라 골라 담아 맛있는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하프 더즌 아이섀도우 팔레트이다.

높은 밀착력과 선명한 발색력의 매트와 매트 펄 제형, 촉촉한 텍스쳐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쉬머 제형, 화려한 광택과 펄감으로 눈가를 밝혀주는 젤리 글리터 제형으로 구성되어 원하는 무드에 맞게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팅’은 쫀쫀한 마시멜로 샌딩처럼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수분 광채 펄 베이스다. 옐로우 크림과 핑크빛 일루미네이팅 펄이 자연스러운 안색 보정 효과를 주며, 천연유래 보습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고 끈적임 없이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강력한 픽싱력의 메이크업 픽서 ‘엑스퍼트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는 슈가파우더로 마무리한 크로넛처럼 균일하고 미세하게 분사되는 안개 분사력으로 피부에 가볍게 픽싱 되며, 피지 분비에 의한 무너짐을 방지해 주어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BeeBeede(비비드)의 달콤함을 입고 탄생한 ‘VDL X 비비드크로넛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전국 백화점,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정보: VDL X 비비드크로넛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VDL 립스테인 비비드 틴트밤
- 25,000원 / 2.5g / 4호수(01 민트 파라다이스, 02 비비드 오렌지, 03 핑크 크림, 04 체리 헌터) / 2022년 7월 초 출시 예정

VDL 아이샤인 컬러모드 팔레트
- 3만원대 / 7.2g(1.2g*6) / 3호수(01 피치 오렌지, 02 라일락 핑크, 03 옴뇸뇸) / 2022년 7월 초 출시 예정

VDL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팅
- 37,000원 / 40ml / 자외선 차단(SPF20, PA++) 기능성,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 / 2022년 7월 초 출시 예정

VDL 엑스퍼트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 25,000원 / 60ml / 2022년 7월 초 출시 예정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