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에도 영롱하고 맑게 빛나는 투명 피부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여름철 필수 피부 관리 루틴으로 ‘천기단 화현 리파이닝 에센스’을 제안한다.
 

사진제공 : LG생활건강

‘천기단 화현 리파이닝 에센스’는 여름철 피부 관리의 핵심인 각질과 모공을 케어해 맑고 투명한 어린 피부결을 선사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밸런싱 에센스다.

각질 및 모공 케어에 특화된 후만의 독자적 소재인 IPA 성분을 적용해 피부 각질이 탈락하고 재생되는 과정인 턴오버 주기를 원활하게 촉진시킨다.

매일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해주면 모공 속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마일드하게 케어하고 확장된 모공에는 타이트닝 효과를 선사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수 있다.

또한 피루쥬벤 성분이 함유돼 얼굴빛을 영롱하게 밝히는 광채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루쥬벤은 천기단 일루미네이팅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백영단에 함유되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멜라닌 세포를 정상화하고 침착된 피부톤을 개선해 얼굴에 맑은 생기를 더한다.

끈적임 없이 가벼운 점성이 느껴지는 제형이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 본연의 빛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뜨거운 햇빛에 손실되기 쉬운 피부 속 수분과 영양까지 풍부하게 채운다.

동안 피부의 필수 요소인 피부결과 피부빛을 동시에 케어하는 ‘천기단 화현 리파이닝 에센스’로 강렬한 자외선과 더위를 견뎌야 하는 여름철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