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스포츠 콘텐츠 인기 뜨겁다
‘올포유’ 스포츠 콘텐츠 인기 뜨겁다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2.07.26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No.1 스포츠 캐주얼 ‘올포유’가 선보이는 스포츠 콘텐츠의 인기가 뜨겁다. 
 

사진제공 : 올포유
사진제공 : 올포유
사진제공 : 올포유
사진제공 : 올포유

최근 골프에 이어 테니스를 즐기는 젊은 세대가 늘어나면서 ‘올포유’의 풍성한 스포츠 콘텐츠 ‘오늘의 챌린지’가 일상 속 스포츠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오늘의 챌린지’는 패션 아이템은 물론 전문성, 재미에 웃음까지 갖춘 신개념 콘텐츠로서 유명 예능 프로그램 못지않은 인기와 높은 조회수를 자랑하고 있다.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다양한 스포츠를 체험하고 도전해보는 내용으로 1편 실내 클라이밍에 이어 2편 테니스까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8월 초에는 3편 탁구 편이 업로드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구독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올포유’ 스포츠 콘텐츠 인기는 해당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과 판매로 이어지면서 매출도 견인하고 있다.

‘올포유’가 최근 출시한 골프라인은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블랙&화이트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컬러 조합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골프웨어이자 테니스룩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와 함께 ‘올포유’ 전속모델 김소연‧이상우의 여름 스포츠 체험 콘텐츠도 높은 조회수를 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들 역시 “공감 백배” “나도 할 수 있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후속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올포유’ 공식 SNS 인스타그램에서는 건강 챌린지 이벤트까지 꾸준히 진행, 실제로 함께 운동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인증 사진 및 많은 해시태그를 생성하고 있다.

‘올포유’ 관계자는 “올포유 스포츠 콘텐츠가 인기를 얻으면서 해당 스포츠에 대한 관심은 물론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에 대한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면서

“초보자들도 누구나 도전할 수 있도록 고객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쉽고 자연스럽게 접근하는 것이 올포유 콘텐츠만의 차별화 포인트로 앞으로도 유익하고 재미있는 내용의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올포유’ 스포츠 콘텐츠는 ‘올포유’ 공식 유튜브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관련 제품은 한성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