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 셀러 에스프레소 머신 4종 및 그라인더 2종 최대 11% 할인
- 전 구매 고객 정품 넉 박스 증정 및 선착순 100명 듁스커피 스페셜티 원두 증정
- 이기훈 듁스커피코리아 대표 출연, 다양한 커피 레시피와 에스프레소 머신 활용 팁 소개

글로벌 주방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27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 4종과 그라인더 2종을 최대 1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브레빌 코리아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글로벌 베스트 셀러 ‘바리스타 익스프레스’를 포함한 에스프레소 머신 4종과 그라인더 2종을 소개한다.

27일 오후 8시부터 시작하는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브레빌 네이버 브랜드몰 사이트를 방문해 스토어찜과 소식알림에 동의하면 각각 5천 원, 1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를 중복 적용하면 최대 11%까지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4만 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넉 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이 중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호주 스페셜티 로스팅 브랜드 ‘듁스커피’의 스페셜티 원두 200g을 추가로 증정한다.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은 3초만에 예열을 끝내는 써모젯(ThermoJet™) 히팅 시스템과 디지털 온도 조절(PID) 시스템, 저압 프리 인퓨전 기술로 가정에서도 완벽한 에스프레소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리스타 익스프레스는 원두 그라인딩부터 에스프레소 추출, 우유 스팀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2009년 출시 이후 전 세계 150만 대 이상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 셀러 제품이며, 바리스타 프로는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원두의 양과 굵기 조절 등 커피 설정 값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게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간편한 원터치 버튼으로 어디서나 편리하게 최고의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밤비노와 자동 우유 스팀 기능까지 갖춘 밤비노 플러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 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브레빌의 독보적인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그라인더 제품들도 함께 소개한다.

도즈 컨트롤 프로는 초 단위로 제어 가능한 정밀한 분쇄 설정으로 60단계까지 원두 굵기를 조정할 수 있어 에스프레소, 프렌치 프레스, 핸드드립 등 다양한 용도에 알맞게 그라인딩할 수 있으며,

스마트 그라인더 프로는 LCD 디스플레이로 분쇄 설정 및 시간을 편리하게 확인하고, 도징 iQ®(Dosing iQ®) 기술로 분쇄 시간을 0.2초 단위로 완벽히 제어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히 이기훈 듁스커피코리아 대표가 출연해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 활용 방법과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소개한다.

한국에 호주 스페셜티 커피 로스팅 브랜드 ‘듁스커피’를 소개하며 국내 스페셜티 커피문화를 선도한 이 대표는 브레빌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종하 브레빌 코리아 지사장은 “브레빌 코리아 출범 두 달 만에 진행하는 첫 할인 이벤트 대상으로 브레빌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의 정수를 보여줄 수 있는 에스프레소 머신과 그라인더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처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브레빌(Breville)은 1932년 호주 시드니에서 설립된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이다. 2022년 6월, 아시아 지역 최초 공식 지사로 브레빌 코리아를 출범했다.

브레빌은 지난 90년 동안 전 세계 75개 이상의 국가에 혁신적인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을 가진 다양한 주방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브레빌은 사용자 위주의 탁월한 혁신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가정 내에서도 좀 더 손쉽고 건강한 요리에 도전하고 궁극적으로 ‘요리의 모든 순간을 완벽하게(Master Every Moment™)’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