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관리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휴식을 선물하는 프리미엄 부티크 스파 트리츠의 그랜드 오픈 기념행사가 지난 5월 27일에 열렸다.

이번 행사 현장의 생생한 모습과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 서비스를 선보이는 트리츠 스파에 대해 소개한다.
 

사진 : 트리츠(TREATZ), 건물 외관
사진 : 트리츠(TREATZ), 그랜드 오픈 행사(투어)
사진 : 트리츠(TREATZ), 그랜드 오픈 행사(공간)
사진 : 트리츠(TREATZ), 그랜드 오픈 행사(공간)
사진 : 트리츠(TREATZ), 그랜드 오픈 행사(공간)
사진 : 트리츠(TREATZ), 그랜드 오픈 행사(투어)
사진 : 트리츠(TREATZ), 그랜드 오픈 행사(케이터링)
사진 : 트리츠(TREATZ), 그랜드 오픈 행사(공간)

지난 5월 27일, 프리미엄 부티크 스파 ‘트리츠(TREATZ)’의 그랜드 오픈 행사가 열렸다.

강남구 언주로에 자리한 트리츠는 일반 로컬 숍과는 차원이 다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부티크 스파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의 콘셉트는 ‘과일’로 트리츠 스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과일 마사지 잼을 모티브로 한 다채로운 색감을 케이터링과 플라워 연출에 반영했다.

입구 포토존부터 행사장까지 이어지는 초록 식물과 나뭇잎 장식이 시선을 모으며 오렌지와 옐로, 그린의 플라워 센터피스와 장식들이 싱그러움을 더했다.

과일과 어울리는 조합으로 메뉴와 장식을 구성하여 2층 로비와 6층 입구에 케이터링을, 테라스에는 음료 스테이션을 세팅하여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트리츠 스파의 그랜드 오픈 행사에는 국내 미디어 관계자와 인플루언서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 프로그램으로 진행한 트리츠 층별 투어와 스파 상담, 오감을 만족하는 간접 체험은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렇듯 트리츠 스파가 국내 미디어와 인플루언서들의 관심을 받은 것은 트리츠 스파만의 독자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트리츠 스파의 관리 프로그램인 ‘드레스 핏’은 당일 컨디션에 따라 향과 색으로 과일을 선택하고 해당하는 과일 마사지 잼으로 프로그램을 처방한다.

신체 관리뿐만 아니라 색채 에너지와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스트레스가 극심한 예비 신랑신부에게 심리적 안정까지 제공하는 트리츠 스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그중에서도 프리미엄 코스는 각각 작은 얼굴+복부, 헤드스파+페이스를 중점으로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신부에게 중요한 데콜테와 복부 슬리밍 관리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수기와 기기 관리 프로그램을 분리해 운영하는 것과 달리 트리츠 스파는 수기 관리와 기기 관리를 적절하게 섞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그린 애플, 파인애플, 멜론, 적포도 등 과일을 원재료로 한 제품은 향을 맡고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진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트리츠 스파의 모든 관리는 1인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되며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파 베드와 유기농 순면제품, 그리고 럭셔리 에스테틱 브랜드 발몽, 마르지아 클리닉, 레오놀그렐의 제품을 사용하여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발몽 V 스파와 차움 테라 스파 등에서 십수년 경력을 쌓은 국내 프로페셔널 테라피스트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 가능한 1대 1 케어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한 트리츠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독 건물 6층 테라스의 스위트는 분리된 동선으로 오직 한 팀이 독점적으로 이용하므로 특히 셀럽이나 VIP 관리에 최적의 장소다.

샤워 룸은 물론이고 커플이나 일행이 동시에 관리받을 수 있으며 복층 공간에서도 2인 관리가 가능하여 총 4인이 함께 관리받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족욕을 즐기며 파티까지 가능한 테라스는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등 소규모 파티를 열기도 좋다. 무엇보다 탁 트인 전망의 테라스는 도심이 아닌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스파 이상의 완벽한 안식처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문을 연 ‘트리츠’ 스파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한편, 프리미엄 부티크 스파 트리츠(02 549 1121)는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46번길 48, 2~6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