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공방 함채헌에서 4000여 종의 디자인 예물을 완성하는 쥬드주얼리는 최근 신규 확장한 150평 규모의 청담 매장에서 고객을 맞이한다. 

매력적인 디자인, 섬세한 장인의 세공이 만나 최상의 주얼리를 탄생시키는 쥬드주얼리의 세계를 소개한다.
 

사진 : 쥬드주얼리

전문 감정사와 함께하는 서울형 강소기업

1989년에 설립해 오랫동안 노하우를 쌓아온 쥬드주얼리는 다이아몬드를 정식 직수입하는 다이아몬드 거래소로, 믿을 수 있는 전문 감정사가 상주한다.

또한 종로, 청담 일대 브랜드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자체 공방 함채헌을 보유해 실시간 A/S피드백을 자랑한다.

예물 주얼리 관련 기업 중 유일하게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된 것도 브랜드의 자랑.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디자이너가 제작한 다채로운 디자인마다 특허등록 번호를 보유하고 있다.

올해 4월 쥬드주얼리는 총 2개 층 150평 규모의 공간으로 확장 이전했다. 1층에서는 티아라존에서 촬영용 웨딩 티아라 협찬과 제품 출고를 진행하고, 2층에서는 예물 전문 마스터와 1대1 프라이빗 상담과 시착 등을 해볼 수 있다.

밝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디자인 콘셉트별로 구성한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해보며 가장 잘 어울리는 웨딩 주얼리를 찾는 행복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사진 : 쥬드주얼리
사진 : 쥬드주얼리
사진 : 쥬드주얼리

소중한 기억에 가치를 더하다

사랑의 순간을 담은 특별한 감성과 이야기를 웨딩 링으로 표현하는 쥬드주얼리는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부터 유니크한 디자인 컬렉션까지 갖추었다.

4000여 종이라는 방대한 디자인 보유력을 자랑해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시하며 오더메이드 맞춤 제작이 가능한 웨딩 링은 취향에 맞게 디자인 변경이 가능하다. 반지의 두께, 폭, 질감 등을 세세히 정해 맘에 쏙 드는 웨딩 링을 완성할 수 있다.

전진, 나비, 초아, 선우선, 홍윤화, 박성광 등 유명 스타들에게도 선택받은 쥬드주얼리의 웨딩 링은 높은 브랜드 신뢰도와 세련된 디자인, 시대를 넘어서는 특별한 감성으로 신랑신부에게 사랑받고 있다.

쥬드주얼리는 이미 청담 본점과 청주점, 순천점을 비롯해 올해 제주점, 부산점까지 오픈을 앞두고 더욱 많은 신랑신부를 만나길 고대하고 있다.

한편, 쥬드주얼리(02-541-0955)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10 1~2층에 위치해 있다.
 

사진 : 쥬드주얼리
사진 : 쥬드주얼리
사진 : 쥬드주얼리
사진 : 쥬드주얼리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