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1일부터 24일까지 자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국민 쪽쪽이 6종 단독 선런칭을 기념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필립스 아벤트는 자사 제품 최대 47% 할인과 제품별 사은품, 전 제품 무료 배송 및 반품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2만원 추가 다운로드 쿠폰과 포토 리뷰 작성 시 일부 제품에 한해 네이버 포인트도 지급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국민 쪽쪽이로 불리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울프라 소프트 노리개’와 ‘울트라 에어 노리개’를 아이와 부모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필립스 아벤트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 및 ‘울트라 에어 노리개’를 사용한 아이의 98% 가 거부감 없이 노리개를 잘 물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유니세프(UNICEF)의 협력기구인 세계모유수유연맹(WABA)은 매년 8월 1일부터 7일까지를 ‘세계모유수유주간(WBW, World Breastfeeding Week)’으로 제정하고, 모유수유에 대한 교육과 홍보, 모유수유를 권장하는 다양한 온 ·오프라인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필립스 아벤트도 세계모유수유주간을 기념해 기획전 내 모유수유 관련 제품 할인을 진행한다.

임상실험을 통해 모유 수유와 유사성이 증명되어  혼합 수유 시 유두 혼동을 최소화하는 ‘내추럴 PPSU 젖병’을 35% 할인하며, 구매 시 완전 신생아 젖꼭지와 젖병 손잡이를 증정한다. 허니콤 텍스처, 초흡수성 소재 및 3중 코어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선사하는 수유패드는 16% 할인한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필립스 아벤트의 육아용품이 부모와 아기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 특히 모유수유를 원활하게 돕는 제품을 통해 성공적인 모유수유를 하셨으면 한다”며,

“필립스 아벤트의 신제품을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가장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