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8월 1일 단 하루 동안만 브랜드 베스트셀러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를 52%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메디힐 베스트셀러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를 20매 기준 정상가 4만 원에서 약 52% 할인된 1만 9천 원에 판매한다.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는 12년 연속 올리브영 마스크팩 누적판매 1위 자리를 지킨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8월 본격적인 무더위가 지속돼 피부 스트레스가 높아지는 요즘 메디힐 티트리 마스크팩은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효과적인 진정 케어를 부여한다.

메디힐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는 지난해 말 리뉴얼을 통해 개발 독점 조성물 티트리 카밍 바이옴과 티트리잎오일 핵심성분 4-터피네올을 추가하는 등 티트리 함량을 약 22배 높이고 진정 효력을 보다 강화해, 이번 여름철 피부에 효과적인 진정 케어를 부여할 제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메디힐은 지난해 말 티트리팩을 비롯해 브랜드 베스트셀러 마스크팩 9종을 전면 업그레이드하고 신제품 1종을 추가 론칭하여 대대적인 리뉴얼을 전개했으며,

출시 6개월만에 1천 5백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마스크팩 넘버원 브랜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메디힐 리뉴얼 마스크팩은 올리브영을 포함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