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세환)가 오는 8월 2일부터 2022 KBO리그 시즌 종료일까지 롯데자이언츠의 홈구장인 부산 사직구장에서 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파워샷 줌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캐논 망원경 카메라 파워샷 줌을 통해 사직구장을 찾은 야구팬들이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했다.

관람객들은 캐논 파워샷 줌 카메라를 사용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경기 관전은 물론이고 확대된 피사체를 선명한 화질의 사진 및 영상으로 촬영할 수 있다.

롯데자이언츠는 매 홈경기 마다 선착순 20명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파워샷 줌 카메라 대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사직구장 3층 메인게이트 입구 우측에 자리한 경품수령처 옆에서 ▲야구장 입장 시부터 경기 시작 전까지 ▲경기 시작 후부터 3회 초 종료 시까지 총 2차에 걸쳐 카메라를 대여할 수 있다.

단, 관람객 1명당 1대의 카메라를 대여할 수 있고, 카메라 대여 시에는 시에는 반드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파워샷 줌은 망원경과 카메라의 기능을 합친 새로운 콘셉트의 초경량 망원경 스타일의 콤팩트 카메라다.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약 145g의 초경량 무게로 야외활동에 나설 때 들고 다니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손에 쥐고 다니면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기에 편리하다.

35mm 환산 약 100mm, 400mm, 800mm의 고정된 초점거리로 먼 거리에 있는 피사체를 확대해 관찰하거나 촬영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초당 최대 약 10매 연속 촬영이 가능해 빠르게 움직이는 스포츠 경기의 순간을 포착할 수 있다.

셔터 스피드는 1/8000초를 지원하고, Full HD 해상도의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다. 동영상 녹화 시에는 약 60분, 일반 감상 시에는 약 70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장착해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파워샷 줌은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성능으로 스포츠 경기, 여행 등에서 활용성이 높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적합한 카메라”라며,

”롯데자이언츠 홈구장을 방문하시는 많은 야구팬 분들께서 파워샷 줌 카메라를 통해 더욱 즐거운 경기를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