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 골프’가 작년에 이어 올 상반기에 역대 최고의 매출실적을 기록하며 하반기에도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레노마 골프’가 장기 성장을 목표로 대대적인 유통망 효율화를 진행한 결과, 하반기 115개점 이상 오픈을 앞두고 있다.

특히 하반기에는 여천, 순천, 포천,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 롯데백화점 포항점, 롯데백화점 광복점을 비롯한 핵심상권 10여 곳을 선별해 오픈함으로써 유통망을 더욱 탄탄히 할 예정이다.

이는 22년 상반기 목표를 100% 달성한 것으로 전년대비 40% 신장, 경쟁 브랜드의 평균 신장률보다 20% 높은 신장률을 보이며 ‘레노마 골프’의 앞으로의 행보에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이같은 상승세에 힘입어 최근 신규 오픈한 ‘레노마 골프’ 여천점은 면적 35평에 전면 10m에 달하는 시원한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 복합매장으로 오픈과 동시에 방문객이 끊이지 않고 있다. 현재 방문 고객들을 위해 양말과 아이패치, 우산 등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천점 점주는 “향후 골프 시장의 발전 가능성을 토대로 경쟁력 있는 전략으로 ‘레노마 골프’가 매출을 극대화하고 신규고객 또는 기존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을 확신해 대리점 오픈을 결정했다”면서

“광고에 노출되는 상품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와 상품의 이점을 살리는 친절한 설명과 착장을 통해 고객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레노마 골프’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룰렛이 왔썸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레노마 골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찐친쿠폰 및 금액할인권을 비롯해 치킨과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로 8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플러스 친구 대상 카톡 메시지로 전달되며 당첨 즉시 문자메시지를 통한 당첨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