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는 소비자 접점 확대 및 충성 고객 확보를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D2C(Direct-to-Consumer) 전략 강화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는 8월 21일(일)까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점 오픈 3주년 및 매장 리뉴얼 기념 단독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청담점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밀레 포인트 더블적립 및 일부 당일 사용 ▲구매 2년 내 이사/재설치 시 무상 서비스 제공

▲2개 제품 (40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명에게 특별 사은품 증정 ▲4개 제품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명에게 특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방문 당일 개인 SNS 또는 네이버 플레이스 리뷰를 작성한 선착순 10명에게 밀레 프리미엄 커피 원두를 증정한다.  

특히,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단장한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점에서는 초대형 프리미엄 빌트인 냉장고 ‘마스터쿨 (MasterCool)’이 전시돼 최고급 주방가전과 어울리는 완벽한 공간 연출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밀레 마스터쿨은 주방 공간과의 일체감을 극대화하고 사용자의 개별 취향에 맞춘 경험을 우아하게 완성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프리미엄을 구현한다.

‘마스터쿨’은 빌트인 전용 냉장고(K 2801 Vi, 463L)와 냉동고(F 2411 Vi, 224L), 와인냉장고 2종(KWT 2611 Vi와 KWT 2671 ViS 2종, 각 366L) 등 4종을 취향에 맞게 선택 및 조합할 수 있는 하이엔드 빌트인 제품으로, 4개 세트 기준 1400L가 훌쩍 넘는다. 

무엇보다, 하이엔드 냉장고에만 적용되는 듀얼 컴프레서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냉장고와 냉동고 각각 컴프레서가 작동해 온도뿐만 아니라 습도까지 정교하게 조절할 수 있어 식자재도 더욱 오랫동안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다.

냉장고에 탑재된 ‘다이나쿨(DynaCool)’ 팬은 내부 공기를 고르게 순환시켜 내부 온도를 균일하게 만들고 위치별 온도 차를 최소화하며, 활성탄과 키토산 성분이 포함된 ‘액티브 에어클린 필터’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마스터쿨 와인냉장고는 상, 중, 하단에 개별 온도 설정이 가능한 ‘KWT 2611 Vi’와 소믈리에세트(SommelierSet) 트레이를 장착할 수 있는 ‘KWT 2671 ViS’ 2종으로 구성된다. KWT 2611 Vi 와인냉장고는 보르도 와인병 기준 최대 104병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터치 디스플레이 ‘마스터센서(MasterSenser)’를 이용해 사용자가 직접 구역 별 온도 지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샴페인 등 서로 다른 종류의 와인을 각각 최적의 온도로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밀레코리아는 8월 15일(월)부터 9월 18일(일)까지 약 한 달 간 공식 온라인몰 할인 혜택가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G 7000’ 식기세척기를 특별가로 선보이고, ‘파워디스크’, ‘울트라탭’ 등 밀레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액세서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는 세계 최초로 세제 자동투입 기능인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해 식기의 양은 물론이고, 오염도까지 이중센서로 감지해 그에 맞는 양의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준다.

세제, 물, 전력 모두 낭비 없이 빈틈없는 세척이 가능하며, 최소 6L의 물만으로 4인 가족의 하루 설거지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토도스 전용 분말 과립형 세제 ‘파워디스크’가 회전을 통해 기기 내 세제를 고루 분사해 보다 깔끔한 세척을 돕고 물 얼룩을 최소화해준다.

밀레 최초로 한국식 식기에 최적화된 ‘아시아 플렉스라인 바스켓(Asia FlexLine Basket)’도 적용해 밥그릇이나 국그릇 등 오목한 식기를 잔여물이 남지 않게 빈틈없이 세척할 수 있다.

밀레 식기세척기와 함께 사용했을 때 최상의 세척 효과를 제공하는 ‘울트라탭 올인원’과 ‘파워디스크’는 린스와 소금, 유리 보호 성분을 포함해 민감한 식기도 안전하고 깨끗하게 물 얼룩 걱정없이 세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태블릿형 세제인 ‘울트라탭 올인원’을 감싼 포장지는 수용성으로 뜨거운 물 뿐만 아니라 찬물에서도 단 2~3분만에 빠르게 용해되기 때문에 58분만에 4인 가족의 하루 설거지를 한번에 세척해주는 밀레 식기세척기 ‘퀵파워워시’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특히 유용하다.

프로그램에 따라 설정된 양의 세제를 자동 투입하는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의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위한 전용 세제 ‘파워디스크’는 회전을 통해 기기 내 세제를 투입해 더욱 깔끔한 세척을 돕는다.

이외에도 오는 8월 16일(화) 자사몰 특집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으로 둘러볼 수 있도록 하고, 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을 통합하는 D2C 전략 강화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밀레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누리고 경험해보길 바라는 취지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강화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프로모션 상세

1. 밀레 청담 오픈 3주년 리뉴얼 기념 단독 프로모션

프로모션 일정: 8월 21일(일)까지
프로모션 내용: 
- 밀레 포인트 더블 적립 및 일부 당일 사용 가능
- 구매 2년 내 이사/재설치 시 무상 서비스 제공
- 2개 제품(400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사은품 10명 선착순 증정
- 4개 제품 이상 구매 시 특별 사은품 10명 선착순 증정
- 네이버 혹은 SNS 리뷰 시 밀레 프리미엄 커피 원두 10명 선착순 증정

2.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3개점, 공식 온라인몰 동일 혜택 프로모션

프로모션 일정: 8월 15일(월) – 9월 18일(일)
프로모션 내용: 
- G 7000 식기세척기 특별 추가 할인 
- 파워디스크, 울트라탭 등 밀레 식기세척기 세제 최대 40% 할인 

한편,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는 123년 전통의 세계적인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업으로 1899년 설립되어 4대째 내려오고 있는 가족 기업이다.

오븐, 전기레인지, 커피머신,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과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진공청소기 등 생활가전을 생산, 판매하며, 프리미엄 가전의 대명사로서 글로벌 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밀레는 전세계 가전 업계에서 유일하게 모든 제품을 최대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주요 부품을 최대 15년 보유하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언제나 안심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작은 부속품 하나까지도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거친다. 밀레는 밀레코리아를 비롯한 50여개의 해외법인, 각 지역 파트너들을 통해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밀레는 창립 당시 모토인 ‘Immer Besser(항상 더 나은)’ 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 정보
-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130 1층,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