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폴리폴라 포스터

영등포문화재단(대표이사 강원재)은 8월 6일(토), 7일(일) 양일간 여름 방학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극 ‘폴리폴라’를 영등포아트홀에서 선보인다.

‘폴리폴라’는 주인공인 폴리가 폴라와 함께 비행기에 탑승해 상상과 꿈속을 탐험하는 이야기인 넌버벌 공연이다.

넓은 스크린 보드 위 펼쳐지는 드로잉과 프로젝션 맵핑은 낙서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을 보여주며 신디사이저와 전자드럼을 통해 신나는 라이브 연주를 함께 들을 수 있어 눈과 귀를 사로잡는 상상력이 가득한 공연이다.

브러쉬씨어터는 ‘두들팝’, ‘리틀뮤지션’ 등의 작품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단체이다. ‘영국 가디언지가 선정한 베스트 쇼’, ‘2019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Editor’s Choice’ 등에 선정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으며 최근 북미와 유럽, 중국 등 60여 곳의 국가에 투어 공연을 진행하며 대중성까지 입증한 단체이다.

이 공연은 2022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 문예회관·예술단체 공연콘텐츠 제작·배급 프로그램’ 사업에 선정돼 진행되는 사업이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영등포문화재단, 의정부문화재단, 행복북구문화재단, 브러쉬씨어터 4개 기관이 주관해 제작하는 공연으로 첫 공연을 영등포아트홀에서 올릴 예정이다.

가족극 ‘폴리폴라’는 36개월 이상 관람가이며 관람료는 전석 2만원이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예매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가족과 함께 50%, 정기후원 50%, 공연후원 40%, 영등포 구민 및 재직자 30% 등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공연 개요

공연명: 폴리폴라
공연 일시: 2022.8.6.(토)-8.7.(일) /토 11:00, 14:00 일 11:00
관람 대상: 36개월 이상
러닝타임: 60분(인터미션없음)
예매가: 전석 2만원
예매: 인터파크 티켓
비고: 가족과 함께 50%, 재단후원 50%, 공연후원 40%, 영등포 구민 및 재직자 30%

한편, 영등포문화재단은 우정과 환대의 이웃, 다채로운 문화생산도시 영등포를 함께 만들어가는 곳이다.

공연장, 도서관, 예술·청소년 지원센터 등 문화 공간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의도 봄꽃축제, 문래예술창작촌 등 풍부한 문화 자원을 활용해 지역 문화예술을 활성화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