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31일까지 커피머신 최대 45% 할인, 제품별 사은품 증정 혜택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대표: 신봉규)가 뜨거운 여름철 무더위를 날리고 퀄리티 높은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커피 기획전을 실시한다.
 

8월 31일까지 네이버, 11번가, G마켓, SSG,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커피머신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제품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8월, 집에서 시원하게 보내는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아졌다. 이에 집에서도 완벽한 퀄리티의 아이스커피와 시원한 아포가토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필립스 커피머신을 통해 취향에 맞는 ‘완벽한 커피 모먼트’를 즐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필립스생활가전은 ‘라떼클래식 3200, 2200시리즈’와 ‘라떼고 3200, 2200 시리즈’ 구매 시 아포가토 패키지를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필립스 프리미엄 블렌드 커피 원두 1봉과 2배 농축 유기농 우유를 담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파인트 1개, 미니 2개가 포함됐다. ‘라떼 클래식1200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필립스 시그니처 블렌드 커피 원두 1봉을 증정한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부터 특허 받은 라떼고 밀크 시스템으로 깊은 풍미의 라떼, 카푸치노 등 총 12가지 메뉴를 원터치로 완성하는 ‘라떼고 5400 시리즈’ 구매 시 아이스커피 패키지를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필립스 프리미엄 블렌드 커피 원두 1봉, 필립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커피 원두 1봉, 필립스 커피 컵이 포함됐다. 쿠팡에서 구매할 경우, 네이버폼을 통해 응모 후 사은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필립스 ‘라떼고 540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은 추가로 필립스 에스프레소 VIP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시 1년간 원두 12봉(1봉 200g/월), 아쿠아 클린 필터 2개(1개/6개월) 정기배송과 AS센터에서 1회 무상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멤버십을 지인에게 추천 시,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필립스 토스터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