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패캉스(패밀리+호캉스)’족(族)을 위한 ‘팸잼(Fam-Zam)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Family)과 함께하는 시간과 재미(Zam)를 중요시 여기는 ‘팸잼’ 소비 트렌드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데 착안해 마련했다.
 

럭셔리 시설에서 누리는 휴식부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엔터테인먼트까지 풍성해 신나는 ‘팸잼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먼저, 아이들의 미적 감각과 상상력, 표현력을 기를 수 있는 ‘썸머 키즈 아트 클래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스토리 퍼포먼스 프로그램 ‘스칸디 아트랩’과 협업해 스토리텔링을 통한 ‘트래블 백&여권 키트’ 아트 클래스를 준비했다.

특히 호텔 3층 패밀리 라운지에서 아이들이 즐거운 미술 수업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는 ‘육퇴’ 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온 가족 모두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옵션에 따라 체크인 다음 날 오전 시간 중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 젤리도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 혜택도 가득 담았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을 비롯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수영장, 플레이랩, 키즈존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 스파 ‘씨메르’ 30% 할인 및 아트 스페이스 전시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도 기본으로 포함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8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원더박스’에서 온종일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도 선보인다. 자유이용권 3인에 카니발 게임 3회권,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 3종 체험 키트 혜택을 담았다. 오는 8월 31일까지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에도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에는 2년 연속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했다.

또한 방역 활동을 포함하여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의 결과 올해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에서 3년 연속 4성 호텔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기도 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