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프 로렌(RALPH LAUREN), 퍼플 라벨 럭셔리 아이템 제안
랄프 로렌(RALPH LAUREN), 퍼플 라벨 럭셔리 아이템 제안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2.08.0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rold Tassel Calf-Suede Driver

해롤드 테슬 카프 스웨이드 드라이버 슈즈(Harold Tassel Calf-Suede Driver)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해롤드 테슬 카프 스웨이드 드라이버 슈즈. 선선해진 날씨에 맞춰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해줄 아이템이다.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이 슈즈는 세련된 캐주얼 클래식룩에 걸맞은 아이템으로, 보트 슈즈의 레이스업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은 아웃라인과 카프 스킨이 전체를 감싸 완성하는 부드러운 구조가 특징이다.

러버 아웃 솔은 레이싱카가 트랙에 남기는 타이어 마찰 자국을 차용한 패턴으로 탁월한 접지력을 제공하며, 라운드 토의 정교한 싱글 니들 스티칭이 빈틈없는 실루엣을 완성한다. 90 만 원대. 
 

 

스웨이드 벨티드 재킷(Suede Belted Jacket)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스웨이드 벨티드 재킷. 이탈리아에서 제작된 풍부한 체스트넛 컬러를 자랑하는 이 재킷은 전통적인 실용주의 의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와 덧댐 없는 언컨스트럭티드 구조의 어깨 라인이 마치 셔츠를 입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봄과 가을에 착용하기 좋은 재킷으로 포인트 칼라를 세워도 멋스럽다.

가슴 부분의 2 개의 카고 포켓, 하단의 2 개의 포켓을 여미는 단추를 비롯한 모든 단추는 소뿔 소재를 사용하였다. 벨트 루프를 조절해 다양한 실루엣으로 연출할 수 있다. 6 백 5 십만 원대. 
 

 

플래드 캐시미어 스웨터(Plaid Cashmere Sweater)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플래드 캐시미어 스웨터.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이 자카드 니트 스웨터는 이탈리아에서 제작되었으며, 대담한 격자무늬의 플래드 패턴이 특징이다.

크루넥 스타일로 넥라인과 소매 부분 모두 립 니트로 마감된다.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네커치프를 목에 함께 착용할 경우에 더욱 스타일리시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100% 캐시미어를 사용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클래식한 핏으로 살짝 여유 있게 착용이 가능한 데일리용 스웨터. 1 백 6 십만 원대.

문의 02) 3438-6235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