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가 사진∙영상 교육 프로그램인 ‘온라인 니콘스쿨’의 8월 커리큘럼을 공개했다.
 

기본 강의 6개, 심화 강의 2개로 구성된 8월 수업은 김철, 박성욱, 장성진, 유광현 등 총 4명의 작가가 진행한다. 

먼저 초보자를 위한 기본 강의는 김철 작가의 ▲합리적 풀프레임 미러리스 Z 5 알차게 사용하기 1∙2부 ▲흑백사진의 묘미와 색구분 보정법 ▲픽쳐컨트롤 유틸리티와 NX 테더 활용법이다.

또 지난달 인기 강의였던 엘란비탈 박성욱 작가의 ▲니콘 카메라의 기능 활용하기 2탄도 준비됐으며, 포토샵 초보자를 위한 ▲칙칙한 사진 화사하게 보정하기 강의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실력자들을 위한 심화 강의는 니콘 클럽 N 작가들과 함께 한다. 장성진 작가의 ▲니콘 스피드라이트를 이용한 정물 촬영, 유광현 작가의 ▲아름다운 일출, 일몰 촬영 방법 및 보정 강의를 통해 다양한 촬영 기법과 보정 팁이 소개될 예정이다.

니콘 클럽N은 사진∙영상 작가들을 위한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작가 지원 프로그램으로, 매년 작가를 선정해 니콘장비 대여, 제품구매 시 할인혜택, 공식 SNS 채널 내 작품활동 소개 기회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니콘스쿨의 모든 강의는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수강을 원하는 소비자는 강의 시간에 맞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로 접속하면 된다.

온라인 니콘스쿨 담당자는 “이번에 기획한 강의들이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입문자 및 새롭게 기초 과정을 리뷰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일 것”이라며

“이 밖에도 소비자들이 듣고 싶은 강의 주제를 니콘스쿨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향후 커리큘럼 구성에 참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니콘스쿨의 자세한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 내 니콘스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