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2022년 추석을 맞이하여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_추석햄퍼 2022

호텔의 식음료 전문가들이 각종 식재료 및 와인 등을 엄선하여 구성한 총 7종의 ‘추석 선물 세트’를 오는 8월 12일부터 9월 10일까지 ‘더 델리’에서 선보인다. 

소고기 안심, 꽃등심, 채끝등심과 각종 양념으로 추석의 풍요로움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1++ 한우 세트’, 뼈째 들고 뜯는 맛으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LA 갈비 & 우대 갈비 세트’,

그리고 호텔 뷔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집에서도 고스란히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된 ‘호주산 양갈비 세트’는 아이 혹은 어르신이 계신 가정 및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께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그랜드 추석 햄퍼’는 미국의 프리미엄 와인을 대표하는 마이클 몬다비의 오베론 와인 그리고 와인과 최고의 마리아주를 이루는 제르망 에푸아스 치즈, 올리브, 병아리콩 & 바질 잼, 트러플 카르파치오 및 홈메이드 스위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알짜배기 상품이다.

한국 전통주를 좋아하는 이에게 선물을 하고자 한다면, 문배주와 소고기 육포 및 홈메이드 초코칩 쿠키와 휘낭시에로 구성된 ‘한국 전통 햄퍼’를 추천한다.

‘스페셜 고메 햄퍼’는 이탈리아 프리미티보 품종의 와인과 포모도로 쟐리 토마토, 그라냐노 스파게티와 화이트 트러플 파마산 크림 등 호텔 식음료 전문가가 엄선한 이탈리안 고메 제품들이 담긴 세트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델리 셰프의 정성이 가득 담긴 홈메이드 제품들로 구성된 ‘홈메이드 스위트 세트’는 더 델리의 시그니처 선물 세트이다.

‘홈메이드 스위트 세트’는 홈메이드 초코칩 쿠키, 마카다미아 초콜릿 볼, 휘낭시에와 몸보신에 탁월한 인삼이 통째로 올라간 인삼정과 데니쉬 및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 호텔 셰프가 최상의 재료로 건강하게 만들어낸 달콤한 디저트들이 풍성하게 담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관계자는 “2021년도에는 그 전년도 대비 추석 선물 세트의 판매율이 약 10% 올랐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고향에 가지 못하거나 비대면 추석 선물 및 스몰 럭셔리 등의 프리미엄 선물들이 인기를 보이는 추세인 것 같아, 이번 추석도 작년보다 성장한 판매율을 기대하며 선물 세트의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고 고객들에게 더 많은 옵션을 드리기 위해 가짓수 또한 늘렸다”라고 설명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추석 선물 세트’는 ‘더 델리’의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픽업 3일 전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선물 세트들의 가격은 190,000원부터 700,000원 (세금 포함)으로, 자세한 문의는 호텔의 대표 전화 및 웹사이트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