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로우, 8월 27일부터 8월 28일까지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에 ZONE 스폰서로 참여
- 브랜드 부스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 및 웰니스 뷰티 음료와 각종 선물 제공
-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를 통해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실천하기 위한 필수 요소, ‘마인드풀 뷰티’에 대한 브랜드 가치를 적극 전달할 예정

마인드풀 뷰티 브랜드 ‘베로우(berrow)’가 8월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국내외 최대 규모의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에 스폰서로 참여한다.
 

▲ 지난 ’원더러스트 코리아 페스티벌’ 이미지
▲ 베로우의 ‘로즈 세라마이드 UV+’ 이미지
▲ 베로우의 ‘로즈 세라마이드 UV+’ 이미지

‘베로우(berrow)’는 유리아쥬(Uriage)를 시작으로 한국 더마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해온 ㈜케이엔유가 최초 런칭한 자사 브랜드로,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마인드풀 뷰티’를 통해 나날이 더 아름답고 성숙해지는 웰니스적 일상을 추구한다.

특히 눈으로 보이는 데에만 집중한, 기존의 일반적 뷰티 개념을 뛰어넘어 누구에게나 내재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 과정에 무게중심을 두고 있으며, 이러한 ‘마인드풀 뷰티’를 통해 아름다움의 기준, 뷰티에 대한 정의를 다시 세우려 하고 있다.

여기에 피부와 심신의 건강을 두루 케어하는 건 물론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해가는 이상적 뷰티를 지속적으로 구현해 나갈 예정이다.

이에 베로우는 그간 추구해온 마인드풀 뷰티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따르는 이들을 직접 만나 전하고자, 이번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는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8월 27일(토)부터 8월 28일(일)까지 총 이틀에 걸쳐 요가를 중심으로 필라테스, 힐링 강연, 명상, 발레핏, 서아프리카 댄스, 트램펄린, 크로스핏, 음악 및 미술 심리 클래스 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진행 및 운영할 계획으로 현재까지 어마어마한 티켓 열풍을 부르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베로우는 이번 행사에서 ZONE 스폰서로 참여, 감각적으로 꾸며진 브랜드 부스에서 룰렛과 뷰티 퀴즈 등 참가자의 흥미와 관심을 불러 모으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부터 보습, 항산화, 영양 관리까지 한 포로 가능한 피부 건강 영양제 ‘로즈 세라마이드 UV+’ 제품 및 디자이너와 콜라보한 브랜드 굿즈 등은 물론, 무더위를 잠재우고 피부 및 심신 케어에 도움을 주는 청량한 웰니스 드링크도 제공할 예정이다. 

그간 베로우는 매년 6월 11에 열리는 ‘글로벌 웰니스 데이(Global Wellness Day)’를 비롯해, 지난 7월 9일과 10일 제주에서 개최된 ‘웨이크업 리트릿(wake up retreat)’ 행사에 참여하는 등 여러 웰니스 페스티벌에 직접 나서 대중과 소통하며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하는 데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이번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에 참여하게 된 것도 이와 마찬가지로 향후에도 베로우는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러’로서 더 나은 삶, 더 아름다운 내일을 만들어 가고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한편 베로우는 최근 첫 제품으로 올인원 스킨케어가 가능한 피부 건강 영양제, ‘로즈 세라마이드 UV+’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개별 기능성을 가진 3정의 타블릿이 1포로 구성, ▲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UV 관리에 최적화된 기능성 원료 ‘로즈마리 자몽 추출 복합물’ ▲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수분을 지키는 보습 전용 ‘곤약 감자 세라마이드’

▲ 항산화 작용을 기본으로 피부와 몸의 신진대사 및 생기와 활력 등 에너지를 관리해 주는 비타민A, C, E, B₆, 비오틴, 나이아신, 아연 등으로 이뤄져 있다. 최고의 강점은 잠자기 3시간 전 하루에 1번 1포만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는 것. 피부는 물론 심신의 건강까지 체계적으로 챙길 수 있다.

베로우 브랜드 관계자는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는 탁 트인 너른 자연에서 다양한 웰니스 클래스 및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온전한 쉼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마인드풀 뷰티를 통해 웰니스를 따르는 베로우 브랜드와 잘 맞는 페스티벌이라고 생각했다”며

“이후에도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러로서 피부는 물론 내면을 채우면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에 늘 함께하겠다”고 힘주어 전했다.  

끝으로 베로우는 7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berrow_official)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 중 총 5명을 선정,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를 함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