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트레이(PEUTEREY) 프리미엄 패딩, 최대 50% 할인 역시즌 프로모션 진행
페트레이(PEUTEREY) 프리미엄 패딩, 최대 50% 할인 역시즌 프로모션 진행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8.07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가 가을, 겨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역시즌 프로모션을 페트레이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페트레이는 여름부터 미리 겨울을 준비하는 패셔니스타들을 위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역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트레이에서 진행하는 역시즌 프로모션은 이월 상품 33가지 스타일을 선보이며, 지난 시즌 인기 상품인 가디언, 콜, 타칸 울 제품들도 이번 할인 행사에 포함된다. 

페트레이(PEUTEREY)는 몽클레르 브랜드의 초창기 멤버들이 2002년 설립한 이탈리아 브랜드로, 다양한 고급 소재들의 조합으로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명품 웨어이다. 페트레이의 가장 큰 장점은 가벼운 무게이다.

퀄리티와 상관없이 상대적으로 무거워지는 타 브랜드의 겨울 상품들과는 달리, 고급 소재의 충전재로 속을 채우고도 놀랍도록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이는 이탈리아 본사에서 직접 제조하는 페트레이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프리미엄 패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페트레이(peuterey)의 역시즌 프로모션은 8월 1일(월)부터 8월 31일(수)까지, 8월 한 달 동안 페트레이의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이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