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8월 1일 ‘럭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3종을 출시했다.

지난 5월 출시한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라인에 포켓스프링 소재를 더하여 메모리폼의 장점과 스프링의 장점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지누스_클라우드 럭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지누스_얼티마 럭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지누스_그린티 럭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지누스는 건강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검증된 천연 소재는 물론, 프리미엄 제품에 포함된 고급 소재를 아낌없이 담아 프리미엄급 매트리스 라인을 확장한다.

‘그린티 럭스(Green Tea LUXE)’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단단한 사용감과 하단에 있는 독립 스프링의 지지력이 뛰어나 메모리폼 소재의 매트리스를 사용해 본 적이 없거나 일반 메모리폼이 너무 부드럽다고 느끼는 사용자에게 추천한다.

녹차 추출물과 천연 목탄 입자가 함유되어 박테리아와 곰팡이의 성장을 억제하고 습도를 조절해 사계절 내내 매트리스 관리가 편리하다.

‘얼티마 럭스(Ultima LUXE)’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의 온도가 올라가는 것을 최소화해주는 젤 입자를 함유한 젤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수면 시 온도 변화에 민감한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유칼립투스 추출물로 만든 보송한 텐셀 원단부터 사용자가 어느 위치에 있어도 편안하도록 가장자리도 안정감 있게 지지하는 인케이스드폼까지 총 11레이어 구조로 이루어졌다.

럭스 시리즈 최상위에 위치한 ‘클라우드 럭스(Cloud LUXE)’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풍성한 감촉이 느껴지는 퀼팅 패턴의 커버가 더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96%의 항균 효과를 가진 코퍼 메모리폼과 약 225개의 순환 통로로 매트리스를 숨 쉬게 하는 차콜 에어플로우 폼이 만나 더욱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유지해 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