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올리브영 단독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1+1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는 일반 마스카라보다 얇은 브러쉬를 자랑하면서 짧은 속눈썹도 한 올 한 올 쉽게 컬링 할 수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한여름 땀이나 수분으로 인해 눈 화장이 빠르게 번지거나 무너지곤 하는 경험을 겪어보곤 했을 것이다. 이러한 무더운 여름에 지베르니의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사용 시, 가루 날림 없이 초경량 마이크로 화이버가 속눈썹에 착 밀착되어 탄탄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는 브러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마스카라의 브러쉬보다 약 1/3 더 슬림한 2.5mm로 언더래쉬도 깔끔하고 밀착력 있게 표현해준다. 여름철 화장의 3대 적인 유분, 수분, 땀에는 번짐없이, 화장을 지울 때는 미온수로 쉽고 깔끔하게 지워져 피부에 자극이 적다. 

마이크로 화이버 덕분에 마치 내눈썹 같은 자연스러운 래쉬 연출도 가능하다. 속눈썹 뿌리부터 가볍게 밀착되는 화이버는 마스카라를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연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베르니를 사랑해주신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가장 인기가 많은 마스카라 제품인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1+1 기획세트’ 각각 블랙, 블랙브라운 컬러 2가지로 마련했다”며

“한여름에도 초보자부터 메이크업 전문가까지 묻어남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섬세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NEW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1+1 기획세트’ 출시 이후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중이므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제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단독 기획으로 진행되며, 추후 보다 많은 지베르니 제품 프로모션을 통해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