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에스테(LAESTHE), 줄기세포배양액 앰플 ‘셀코어샷 바이탈 로즈 앰플’ 론칭
라에스테(LAESTHE), 줄기세포배양액 앰플 ‘셀코어샷 바이탈 로즈 앰플’ 론칭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2.08.0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의 생기와 활력을 깨우는 양수유래줄기세포배양액과 다마스크장미수로 채워진 라에스테 앰플 선보여
 

사진제공 : 라에스테(LAESTHE)
사진제공 : 라에스테(LAESTHE)

일반적으로 20대 중반부터는 세포의 기능이 약해지면서 피부의 회복력도 떨어지게 되어 외부 자극에 의해 쉽게 피부장벽이 무너지고 생기를 잃어버리게 된다.

매일 쓰는 화장품만으로 부쩍 떨어지는 피부 생기를 되찾지 못했다면 웨딩스킨케어의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에스테(LAESTHE)가 새롭게 선보이는 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 '라에스테 셀코어샷 바이탈 로즈 앰플'에 주목하자.

라에스테 셀코어샷 바이탈 로즈 앰플은 정제수 대신 불가리안 다마스크장미꽃수를 베이스로 하여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엑소좀과 성장인자 등 1,300여개의 단백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양수유래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하여 회복력이 떨어진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고 탄력과 윤기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로얄젤리단백질과 콜라겐성분, 9가지 비타민이 함유된 핑크빛 앰플로 피부에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숙면을 취한 듯 아름다운 피부 컨디션으로 유지시켜 준다.

라에스테(LAESTHE)는 약사가 인정한 제품으로 국내 약국 3곳을 시작으로 입점이 진행 될 예정이며 대만의 TOP급 인플루언서가 선택하여 현재 대만시장에서의 론칭을 앞두고 있다.

라에스테 신제품에 대한 정보와 내용은 라에스테홈페이지와 이희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