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남지 않은 여름휴가 시즌.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여름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원피스나 투피스만 한 아이템이 없다. 러블리한 무드를 강조할 수 있는 원피스&투피스 스타일링 TIP을 소개한다.
 

▲ 1. 써피 2. 카린 3. 질스튜어트 ACC 4. 이파네마

비비드한 컬러와 퍼프 디테일이 들어간 투피스를 선택하면 휴양지에서 화사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시원한 시어서커 소재라면 금상첨화. 여기에 선글라스나 가방으로 포인트를 줘보자. 블랙 스퀘어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더위를 시크하게 즐기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눈도 보호해 준다.

가방은 가볍고 경쾌한 매력의 캔버스 소재의 토트백을 매치하면 여름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장시간 신어도 편안하고 시원한 쪼리를 추천한다.

러블리한 투피스에 어울리는 귀여운 하트 장식 샌들 하나면 일상복 뿐만 아니라 비치웨어, 스윔웨어에도 충분하다.
 

▲ 1. 씨씨콜렉트 2. 로서울 3. 호재 4. 매그파이

입는 것만으로도 기분 전환이 되는 매력적인 원피스를 꼽자면 비비드한 컬러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핫핑크 컬러 원피스를 추천한다.

멀리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핫핑크 원피스에 우아한 주름 이 들어간 옷을 선택하면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비비드한 색상은 잘못 매치하면 촌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지만, 과한 장식을 줄이고 심플하게 코디한다면 오히려 굉장히 멋스럽다.

가방은 톤 다운 할 수 있는 아이보리 컬러의 미니멀한 미니백을 활용하고, 신발은 화이트 컬러의 하이탑 스니커즈를 신어 편안함과 캐주얼한 느낌을 더하자.

마지막으로 목이 허전하다고 느껴진다면 장식이 있는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사랑스러운 원피스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