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모던 무드의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아모모(DIA MOMO)가 국내 첫번째 부티크를 송정동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진 : 디아모모(DIA MOMO)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브랜드 뮤즈 배우 고소영
사진 : 디아모모(DIA MOMO) 

디아모모(DIA MOMO)는 배우 고소영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뮤즈인 주얼리 브랜드로 송정동부티크를 처음으로 오프라인에 선보일 예정이다.

송정동 부티크는 고소영의 높은 수준의 안목과 새로운 시각으로 탄생한 디아모모의 대표제품을 비롯하여 디아모모의 D Shape 모티브의 파인 주얼리 컬렉션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제품 DIA bell 컬렉션 제품들과 럭스 베젤 테니스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그리고 디아모모 송정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제품인 내추럴 바로크 골드 진주 이어링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아모모는 하이앤드 파인 주얼리와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의 모던한 디자인 감성을 접목시켜 언제 어디서나 아름답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최고 품질의 데일리 주얼리를 지향한다.

한편, 디아모모 송정 부티크는 8월 11일 오프닝을 시작으로 다양한 매력의 디아모모의 제품들을 오프라인 부티크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디아모모 송정 부티크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송정4길 13 , 3F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