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네츄럴이 개발한 ‘피톤치드 편백쉐이빙밤’

비건 인증 화장품 전문 회사 에스제이네츄럴(대표 김지형)이 편백나무 추출물과 무화과 추출물로 만든 면도 크림 ‘피톤치드 편백쉐이빙밤’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매일 면도를 하는 성인 남성들은 면도로 상처 트러블이 많이 발생한다. 피톤치드 편백쉐이빙밤은 면도하는 남성을 위한 전용 쉐이빙 제품으로, 매일 아침 면도에 따른 상처 트러블을 최소화하고, 면도 후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편백쉐이빙밤의 주원료인 편백나무는 피톤치드(Phytoncide)란 살균성을 띠는 휘발성의 유기물을 많이 함유한 대표 식물이다.

편백나무잎 정유(Essencial oil) 성분에는 항아토피성 피부염에 효과적인 물질인 엘레몰(Elemol), 사비넨(Sabinene) 등이 포함돼 있다.

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무화과 열매와 잎은 피부 미백과 진정에 유효한 성분을 함유해 ‘자연이 준 선물’로도 불린다.

김지형 에스제이네츄럴 대표는 “차별화한 원료와 우수한 재료의 높은 함량을 사용해 개발한 피톤치드 편백쉐이빙밤은 매일 아침 면도로 트러블을 겪는 성인 남성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테스트에 참여한 참여자들은 “거품 형태의 기존 면도 크림은 면도 부위가 보이지 않아서 반복적 면도로 인한 잦은 상처, 거품이 흘러내리는 불편함, 면도 후 따끔거림, 면도 후 피부 당김 등이 발생하는 데 이런 불편함의 해결책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에스제이네츄럴은 피톤치드 편백쉐이빙밤으로 세계적으로 공신력이 있는 영국비건소사이어티 비건 인증을 받아 많은 비건 애호가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피톤치드 편백쉐이빙밤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에스제이네츄럴 자사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으로는 인천공항 판판면세점등에서 살 수 있다.

한편 에스제이네츄럴은 경기도 용인시에 있으며,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산림청 R&D 실용화 사업 우수성과 기업으로 선정돼 화장품 원료를 연구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