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미아점 7층 리빙관에 오프라인 매장 정식 오픈
- 신규 매장 오픈 기념 8월 9일부터 31일까지 전 상품 20% 할인 행사 진행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리빙, 패션, 뷰티 등 폭넓은 브랜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의시설이 입점 되어 있는 지상 11층 규모의 대형 쇼핑몰로, 지누스는 7층 리빙관에 정식 입점하여 지역사회 및 인근 지역 주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입점과 동시에 9일부터 31일까지 약 23일간 진행되는 오픈 행사에서는 매트리스를 포함한 필로우, 프레임, 토퍼 및 커버 등 지누스의 전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누스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신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면서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라며,

“더불어 많은 고객들이 이번 할인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지누스의 매트리스부터 필로우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폭 넓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를 상자에 압축 포장해서 택배로 배송하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다.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으로, 전 세계 10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브랜드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