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퍼스널 헬스, 원더오브유 캠페인 온라인 이벤트 개시
필립스 퍼스널 헬스, 원더오브유 캠페인 온라인 이벤트 개시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8.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몸과 마음의 놀라운 기능과 역할을 깨닫고 이를 통해 달라진 일상의 체험을 공유하는 한편 개인건강에 대한 고민을 해결한다.”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퍼스널 헬스 사업부는 우리 몸과 마음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유도하고 개인건강관리 실천을 지원하는 ‘원더오브유(#TheWonderofYou)’ 소비자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필립스 퍼스널 헬스 사업부는 지난 7월 26일 공개한 원더오브유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자사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이어 나간다.

필립스 퍼스널 헬스 사업부는 8월 21일까지 원더오브유 캠페인의 출범을 알리는 사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후 본격 진행되는 ‘원더오브유’는 필립스 제품을 사용하며 우리 몸과 마음의 놀라운 기능과 역할을 깨닫고 이를 통해 달라진 일상을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8월 22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인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사 전기면도기, 음파전동칫솔, 헤어 드라이기, 육아용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함께해요 원더오브유’는 개인건강관리에 대한 고민과 정보를 공유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참가자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자사 제품을 증정한다.

필립스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전신질환 예방을 돕는 음파전동칫솔, 적극적 자기관리를 통한 자신감 향상으로 정신적, 사회적 건강관리를 돕는 전기면도기와 헤어 드라이기 등 자사의 혁신 솔루션들이 어떻게 건강한 습관형성을 도와 일상에서의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관리에 일조하는지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 이소연 마케팅 본부장은 “필립스 퍼스널 헬스는 원더오브유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생활과 질병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더불어 올바른 헬스케어 방법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등 개인건강관리 실천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필립스 퍼스널 헬스는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돕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더오브유’ 사전 댓글 이벤트
- 이벤트 진행기간: 2022년 8월 21일까지
- 행사장소: 필립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 행사참여: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누른 후 챌린지 시작을 응원하는 댓글 작성
- 경품(추첨): ‘필립스 원’ 전동칫솔(2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0명)

‘원더오브유’ 이벤트
- 이벤트 진행기간: 2022년 8월 22일~9월 18일
- 행사장소: 필립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 행사참여: 필립스 제품 사용하며 달라진 일상 경험 게시물 공유(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 경품(추첨): 필립스 전기면도기 ‘SkinIQ 9000’(1명), ‘S1000’(10명), 필립스 ‘AI 센스IQ 헤어드라이기’(1명), ‘3000 시리즈 듀얼 에어케어 헤어 드라이기’(20명),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전동칫솔 ‘9900 프레스티지’(1명),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1명), 필립스 전동칫솔 ‘필립스 원’(10명)

‘함께해요 원더오브유’ 이벤트
- 이벤트 진행기간: 2022년 9월 19일~25일
- 행사장소: 필립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 행사참여: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누른 후 필립스 제품으로 실천하고자 하는 개인건강관리에 대한 내용을 댓글로 작성
- 경품(추첨): 필립스 전기면도기 ‘SkinIQ 9000 프레스티지’(1명),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전동칫솔 ‘다이아몬드클린 9000’(3명), 필립스 ‘내추럴 PPSU 젖병’, ‘온도센서 보틀워머’, ‘스팀 건조 일체형 소독기’로 구성된 우리 아이사랑 패키지(5명), 필립스 ‘5000 시리즈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10명)

‘원더오브유’ 캠페인

‘원더오브유’는 일상에서 건강한 생활과 질병 예방을 위해 디지털 기술 기반의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퍼스널 헬스 사업부의 전략과 비전을 바탕으로 기획되었으며,

소비자들에게 우리 신체와 정신의 건강에 대한 인식을 제고시키는 한편, 이와 관련된 필립스 퍼스널 헬스의 혁신적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