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용진 부회장, 한혜진 모델의 가차환 CF 동영상과 함께 토끼를 찾아라 말 남겨
- 가차환 CF, 노브랜드의 캐릭터 노랑 토끼 “피터” 연상케 하는 캐릭터 등장

SNS의 화제의 중심에 있는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난 6일 한혜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핏디의 “변하게 하는 가차환” CF 영상과 본인이 토끼탈을 쓰고 찍은 사진을 함께 올려 이목을 모았다.
 

평상시에도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맛집 방문과 수준급 요리를 직접 조리하여 인증샷을 남기기를 좋아하는 정용진 부회장이 건강기능식품인 가차환의 CF 영상을 올려 정용진 부회장이 찾는 건강관리식품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정용진 부회장은 가차환 CF 영상 장면 중 토끼탈을 쓰고 등장하는 인물의 스크린샷 사진과 함께 “토끼를 찾아라”는 말을 남겼으며, 한혜진 모델과 함께 토끼탈을 쓰고 등장한 인물이 정용진 부회장이라는 댓글도 눈에 띄었다.

해당 토끼탈은 이마트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의 캐릭터 노랑 토끼 ‘피터’를 연상케 하며, 현재 좋아요 수가 약 1만건을 달성 중에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귀여우셔서 한참 웃었습니다 ㅋㅋ”, “이마트에서 판매하나요?”, “평소 맛있는 거 많이 드시는 만큼 건강관리도 철저 하시네요” 등 제품에 대한 관심과 정용진 부회장의 애정을 함께 보여줬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