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료주의 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이 자극받고 지친 피부의 진정을 도와줄 ‘포어 토리 클레이팩’과 ‘빙하수 아이스 수딩젤’을 출시했다. 
 

후텁지근한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은 피부는 유분이 과해지고 수분이 부족해지기 쉽다.

피부 컨디션 저하로 인해 과다 분비된 피지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불러올 수 있어 넓어진 모공을 케어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과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포어 토리 클레이팩’은 일반 클레이 팩과 달리 부드러운 크림 머드 제형으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피지를 흡착해준다.

독일산 머드와 도토리 파우더, 병풀잎가루를 함유해 부드럽게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건조함을 잡아주는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은은한 쿨링감으로 피부에 탱탱한 탄력감을 선사한다. 

‘빙하수 아이스 수딩젤’은 오일과 에탄올을 포함하지 않은 100% 워터 제형인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에 진한 수분 충전을 도와준다.

보습에 효과적인 빙하수가 함유되어 있어 열받은 피부의 진정을 도와주며, 도톰한 제형을 피부에 롤링하면 부드럽고 빠르게 퍼지면서 촉촉한 수분감을 느껴볼 수 있다.

지친 피부에 진정을 도와줄 믹순의 ‘포어 토리 클레이팩’과 ‘빙하수 아이스 수딩젤’은 공식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정보
포어 토리 클레이팩 (100g): 22,000원
빙하수 아이스 수딩젤 (150ml): 16,000원
+ 출시일자: 7월 29일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