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모닝 패밀리 밀박스’ 패키지 선보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모닝 패밀리 밀박스’ 패키지 선보여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8.0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객실에서 해운대를 감상하며 안심하고 여유롭게 조식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모닝 패밀리 밀박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탁 트인 해운대 뷰와 함께 하는 여름 호캉스를 위한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됐다.

부산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디럭스 객실 1박(성인 2인, 어린이 2인)과 함께 인룸다이닝 조식,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빠짐없이 담아 온 가족이 ‘뷰캉스’를 누리기에 제격이다.

먼저,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아침식사를 할 수 있도록 ‘모닝 패밀리 밀박스’를 제공한다.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선택 시 해운대를 보다 가까이 조망하며 조식을 만끽할 수 있다.

양념불고기, 스테이크, 볶음밥, 오믈렛, 모짜렐라 카프레제와 그린 샐러드, 소시지, 베이컨 등 특급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품격 있고 영양 높은 메뉴를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체크인 시 또는 객실 전화를 통해 오전 7시 30분과 오전 9시 30분 중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한 물놀이와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해운대 오션뷰가 펼쳐지는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은 물론 미니 워터 슬라이드, 미스트 분수 등을 갖춘 ‘키즈 원더풀’ 올데이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오는 2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해운대 최적의 입지에 자리하고 있는 장점을 살려 객실과 호텔 곳곳에서 부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부산의 수려한 경치와 함께 미식과 힐링이 가득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해제 이후에도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을 획득했으며 내부 전담팀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