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킷, 뷰티 크리에이터 코코초와 신규 컬렉션 ‘스위치 오버’ 출시
하킷, 뷰티 크리에이터 코코초와 신규 컬렉션 ‘스위치 오버’ 출시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8.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보유한 국내 대표 뷰티 MCN 아이스크리에이티브의 코스메틱 PB 브랜드 하킷(hakit)이 세 번째 컬렉션 스위치 오버(Switch Over)’를 뷰티 크리에이터 코코초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다. 
 

뷰티 크리에이터 코코초
하킷 스위치 오버 컬렉션

‘스위치 오버(Switch Over)’컬렉션은 ‘하킷 스위치를 켜는 순간, 화려하게 펼쳐지는 메이크오버’를 슬로건으로 여름 시즌에 맞는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04 피치 베리 콕) ▲스위치 업 컬링 마스카라 ▲플래시 매트 립(#11 피치콕, #12베리팝)이 새롭게 출시되며 뷰티 크리에이터 ‘코코초’가 뮤즈로 참여해 제품 개발 및 모델, 콘텐츠 마케팅에 함께 했다.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는 하킷만의 레이어링 할수록 맑게 올라오는 발색력과 버릴 것 없는 12가지의 컬러 구성을 살리면서 반짝이는 글리터와 팝한 컬러감을 더욱 강조했다. ‘플래시 매트 립’은 비비드 한 색감의 새로운 색상인 #11피치콕과 #12베리팝 색상이 추가된다. 

이번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위치 업 컬링 마스카라’는 물, 땀, 유분에 번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포뮬러로 오랜 시간 처짐 없이 롱래스팅 컬링 연출이 가능하다.

검정콩 추출물 함유로 건강한 속눈썹 케어에 도움을 주며 뷰러, 마스카라 사용 후에도 금방 처지는 직모나 가늘고 숱이 적은 속눈썹에 탁월하다. 빈약한 속눈썹도 볼륨 있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300만이 넘는 속눈썹 콘텐츠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코코초가 제품 기획부터 수차례 제품 테스트와 제형, 디자인 등 개발 전 영역에 참여했다.

평소 초보자들을 위한 튜토리얼부터 아이돌 속눈썹 연출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속눈썹 장인이라 불리는 만큼 기존 제품에서 부족하다고 느꼈던 부분들을 보완할 수 있는 제품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하킷의 ‘스위치 오버 컬렉션’은 ‘W컨셉’에서 오는 27일까지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하킷 공식 온라인몰 외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제품정보
▪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 #04 피치 베리 콕(Peach Berry Coke) / 33,000원 
▪ 스위치 업 컬링 마스카라 (Switch Up Curling Mascara) / 16,000원
▪ 플래시 매트 립 (Flash Matt Lip) #11피치콕, #12베리팝 / 15,000원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