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홈캉스를 위한 아이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프리미엄 홈 스피커 3종
완벽한 홈캉스를 위한 아이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프리미엄 홈 스피커 3종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8.10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은 올여름 완벽한 휴가를 위한 홈캉스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홈 스피커 △베오플레이 A9 △베오사운드 레벨 △베오사운드 밸런스를 제안한다.
 

‘베오플레이 A9(Beoplay A9 4th Gen.)’는 둥근 접시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에 최대 1,500W의 선명하면서도 풍부한 사운드 출력을 자랑하는 무선 홈 스피커다.

인공지능 구글 보이스를 탑재해 간단한 음성 명령만으로 음악 재생, 날씨, 뉴스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스피커가 놓인 공간의 환경을 스스로 분석해 음의 왜곡을 최소화하고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베오사운드 밸런스(Beosound Balance)’는 스칸디나비아풍의 미니멀리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무선 홈 스피커다.

조각품을 연상케 하는 매력적인 디자인에 다이나믹한 음향 성능을 갖췄다. 특히 원목과 패브릭이 조화를 이루는 우아한 실루엣으로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손색없다. 총 7개의 스피커 드라이버를 탑재해 강력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제품이 놓인 공간의 환경을 스스로 분석하여 음의 왜곡을 최소화하고 최상의 사운드를 들려주는 ‘액티브 룸 컴펜세이션’ 기능을 탑재했으며, 음성명령 기능(AI)을 지원한다.

‘베오사운드 레벨(Beosound Level)’은 집 안 어디에서나 선의 제약 없이 음악 감상이 가능한 완전 무선 홈 스피커다. 직사각형 모양의 무게 3.3kg 콤팩트한 사이즈로 테이블 위에 세우거나 눕히거나, 벽에 거는 등 다양한 형태로 배치할 수 있다.

총 5개의 스피커 드라이버를 탑재해 풍부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구현한다. 또한 주방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IP54등급의 방진·방수가 가능하다.

▷ 제품정보
* 베오플레이 A9(Beoplay A9 4th Gen.) 4,399,000원부터 (스피커 커버에 따라 가격 상이)
* 베오사운드 밸런스(Beosound Balance) 3,399,000원
* 베오사운드 레벨(Beosound Level) 1,999,000원부터 (스피커 커버에 따라 가격 상이)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