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미식 골목 322 소월로 내에 위치한 이자카야식 일식당 ‘텐카이’가 여름 제철을 맞은 성게알과 경상남도 김해에서 사육된 한우로 이뤄진 프로모션 메뉴를 8월 21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성게알은 원기 회복에 탁월한 단백질과 각종 비타민, 철분, 칼슘 및 아연으로 체내 에너지 생산 및 빈혈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작용 또한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다양한 성분으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게알은 효소 성분과 탁월한 알코올 해독 작용 능력으로 술을 마실 때는 안주로, 다음 날에는 해장으로 섭취하는 것에도 적격이라고 한다. 

‘텐카이’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성게알과 언제 먹어도 맛있는 한우를 함께 사용하여 일식 디너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성게알이 올라가 감칠맛이 배가 되는 차가운 옥수수 스프로 시작하는 코스는, 짙은 마블링으로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한우 육회와 ‘텐카이’에서 빠질 수 없는 야키토리 시리즈 순으로 내어진다.

그리고 성게알과 한우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군함 스시와 성게알이 올라간 한우 백된장 구이가 차례로 제공된다.

이어 메인 메뉴로는 한우 채끝 스테이크동 혹은 기름에 비벼 먹는 일식 비빔면 성게알 아부라 소바 중 선택 가능하며, 텐푸라 아이스크림으로 달콤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다. 

덥고 습한 날씨에 제격인 맑은 사케와 환상의 궁합을 선사하는 성게알 한우 프로모션을 서울 도심 속에서 도쿄역 뒷골목과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텐카이’에서 즐겨보자.

해당 프로모션 메뉴는 170,000원이다(세금 포함).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호텔의 대표 전화 및 웹사이트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