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ECCO), 프리미엄 스니커즈 ‘SOFT 7’ 7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에코(ECCO), 프리미엄 스니커즈 ‘SOFT 7’ 7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08.11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ECCO)가 SOFT 7(소프트 7)의 출시 7주년 기념해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SOFT 7 컬렉션은 에코(ECCO)의 핵심 DNA인 깔끔하고 간결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부터 자사 가죽 테너리에서 직접 생산한 좋은 품질의 프리미엄 가죽, 인체공학적인 라스트와 유연성 및 충격 흡수력이 탁월한 아웃솔까지 모든 요소를 집약시킨 프리미엄 스니커즈이다.

또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캐주얼 룩 뿐만 아니라 포멀한 룩에도 자연스러운 매치가 가능한 SOFT 7 컬렉션은 출시 이후 7년 동안 매 시즌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며 데일리 스니커즈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에코(ECCO)는 SOFT 7의 제품명과도 연결점이 있는 이번 7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스펙트럼을 넓히며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SOFT 7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 라인 모두 신제품이 출시되며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커플 슈즈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신는 패밀리 슈즈로도 활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남성 라인의 경우 나이트 스카이(NIGHT SKY)라는 이름의 새로운 네이비 컬러와 럭셔리함이 강조되는 스웨이드 버전을 선보인다.

스웨이드 버전은 브라운과 토프 컬러로 출시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성 라인의 경우 새로운 퓨어 실버(PURE SILVER)와 퓨어 화이트 골드(PURE WHITE GOLD) 컬러가 출시된다. 그뿐만 아니라 화사한 플라워 패턴의 제품이 출시되어 7주년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