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홈, 벨기에 모듈럭스 전동 리클라이너 2종 최대 45% 썸머 쿨세일 진행
쏘홈, 벨기에 모듈럭스 전동 리클라이너 2종 최대 45% 썸머 쿨세일 진행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8.1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식 인테리어 디자인 가구 전문기업 쏘홈(대표 장동헌)이 8월 한 달간 벨기에 ‘모듈럭스’사의 전동 리클라이너 2종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썸머시즌 쿨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 쏘홈 전동 리클라이너_판도라
사진 : 쏘홈 전동 리클라이너_알베르

행사 제품은 벨기에 모듈럭스의 무선 전동형 리클라이너 ‘판도라’와 ‘알베르’ 2종으로, 쏘홈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프라인 쇼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판도라’와 ‘알베르’는 이른바 ‘무중력 자세’를 통해 몸의 중력을 분산,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특히 사용자 스스로 자세를 바꿀 필요 없이 단 한번의 터치로 간편하게 무중력 자세를 구현할 수 있어 어느 상황에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판도라와 알베르는 전기 코드와 배터리가 없는 무선 충전식으로 제작돼 인테리어상의 미관과 배치상의 편의성을 모두 극대화했다.

1회 충전(18시간) 시 약 100회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포르투갈 엘라스트론(Elastron)사의 최고급 천연 면피 가죽으로 디자인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인테리어 품격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쏘홈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벨기에 모듈럭스는 쏘홈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글로벌 파트너사다. 그간 쏘홈은 모듈럭스와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대표 제품들을 소싱해왔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