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안티에이징 브랜드 FAQ(에프에이큐)가 여름 바캉스 준비로 분주한 이들을 위해 휴양지에서 더욱 당당하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 줄 수 있는  FAQ 101을 제안한다.
 

본 제품은 특히 여행지에서 습도와 기후 등이 자주 변화하는 환경으로 지친 피부에  컨디션 회복을 위한 아이템으로 환경에 따라 적절하게 관리할 수 있다.

FAQ101은 비비드한 색감의 디자인으로 MZ 세대 취향을 저격해 소장욕구를 자극하며, 콤팩트한 사이즈와 충전식 무선 제품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FAQ 101의 ‘파워 고주파 기능’은 피부에 열을 전달해 피부 조직을 자극하는 원리로 꾸준히 사용하면 얼굴 윤곽을 더욱 또렷하게 가꾸어주며, 피부 잔주름의 흔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T-Sonic 진동 기능 또한 피부를 마사지하여 스킨케어 제품을 함께 사용했을 때 피부 깊숙이 스며들도록 도움을 주며, 특히 붓기와 다크서클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3가지 색상의 LED 라이트 기능은 피부 컨디션에 맞게 각기 다른 기능으로 설정하여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FAQ의 디바이스는 앱과 연동하여 개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맞게 맞춤 설정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고 안정적으로 케어가 가능하다. 

FAQ는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는 스위스 안티에이징 바이오 테크 브랜드이다.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효과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셀프케어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디바이스’로 뷰티 디바이스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