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과 함께 ‘서머 퍼펙션(Summer Perfection)’ 패키지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2022년 서머 시즌을 맞아 시원한 바다를 떠올리는 블루 컬러를 테마로 도심 속 쾌적한 객실과 수영장에서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서머 퍼펙션(Summer Perfection)’패키지를 출시한다.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스위스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천연 성분만을 사용하는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과의 협업으로 구성되어 여성 고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패키지 이용 시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 중에 선택 가능하며, 그리핀 스위트 이용 시에는 스위트 퍼펙션이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성분과 고농축 비타민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호하여 광채 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셀룰라 에센셜 비타민 크림(30ml/33만 8천원 상당)’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셀룰라 수딩 페이셜 로션(15ml/11만 2천원 상당)’이 제품의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가 담긴 휴대용 파우치와 거울과 함께 증정되어 호텔 투숙과 함께 고품격 상품이 선물로 주어진다.  

디럭스 이용 시에는 스위스 퍼펙션의 시그니처 성분과 수레국화꽃수, 다마스크장미추출물 등의 영양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의 pH 균형을 맞추어주는 동시에 모공 케어 효과를 주는 워터리 토너 제품, ‘셀룰라 밸런싱 워터’(100ml/13만 8천원 상당)와 ‘셀룰라 에센셜 비타민 크림(15ml/11만 2천원 상당)’을 브랜드 파우치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화이트 와인에서 오는 은은한 풍미와 톡 쏘는 과일 탄산의 조화가 돋보이는 ‘와인 크루저 블루베리(Wine Cruiser Blueberry)’ 2병이 제공되어 더욱 시원한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와인 크루저 블루베리는 과일의 신선함을 한 병에 담아낸 감각적인 블루 컬러의 디자인으로 와인의 풍미를 즐겁게 맛보고자 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주류 중 하나이다.  

이밖에도, 300여평(14,212㎡)에 달하는 초대형 공간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25m 길이의 6개 레인 실내 수영장과 테라피풀, 유아풀 등에서 쾌적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350여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농구장, 스쿼시룸, 요가룸, 필라테스룸, 스크린 골프장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서머 퍼펙션’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기준 36만 9천원부터, 그리핀 스위트 기준 59만 9천원부터로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