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이 가장 뜨거운 8월, 여름 바캉스와 어울리는 향수 아이템으로 '캘빈클라인, 씨케이원 썸머 대이즈(CALVIN KLEIN CK ONE SUMMER DAZE)’를 추천한다.
 

▲ 캘빈클라인, 씨케이원 썸머 대이즈(CALVIN KLEIN CK ONE SUMMER DAZE)
▲ 캘빈 클라인 씨케이 원 썸머 대이즈(CALVIN KLEIN CK ONE SUMMER DAZE) EDT

신제품 ‘캘빈클라인 씨케이원 썸머 대이즈’는 여름철 로드 트립에서 영감 받아 탄생된 제품으로 뜨거운 여름의 기운을 날리고 생기를 더해주는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이다.

특히, 금귤 향, 시원한 아이스 민트티와 베티버의 향이 조화를 이루어 청량하고 산뜻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캘빈클라인 씨케이원 썸머 대이즈'의 보틀은 금귤의 오렌지색으로 여름의 태양빛을 표현하고 있어 마치 '뜨거운 여름'을 병 안에 가득 담아 놓은 듯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청량한 에너지로 8월의 무더위도 잊게 해 줄 '캘빈클라인, 씨케이원 썸머 대이즈(CALVIN KLEIN CK ONE SUMMER DAZE)’는 8월 31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롯데백화점몰에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하여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