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ing grace lavender line

여성스럽고 우아한 향기를 담은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프래그런스는 라벤더 향기를 담아 주변을 고요한 평화로움으로 가득 채워주고, 진정한 만족감을 주는 차분하고 평온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라인 (amazing grace lavender line)
▲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라인 (amazing grace lavender line)
▲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라인 (amazing grace lavender line)
▲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라인 (amazing grace lavender line)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의 조향사인 세실 후아(Cecile Hua)는 필로소피의 아이콘 향수 어메이징 그레이스가 처음 출시된 1996년부터 역사를 함께 하며 베르가못과 자스민 향의 균형잡힌 조화를 만들어냈다.

이번에 출시된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프래그런스는 세실이 어린 시절을 보낸 프랑스 남부의 산속에서 라벤더에 대한 행복한 기억을 담아 만들어졌으며 부드럽고 풍성하게 퍼지는 라벤더 향이 인상적이다.

또한, 대부분의 라벤더 프래그런스 조향에 사용되는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가지와 이파리에서 추출하여 사용되지만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프래그런스에 사용된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섬세한 라벤더 꽃봉오리에서 추출한 오일만을 사용하였다.

그리고 미들 노트로 라즈베리, 블랙커런트, 핑크베리의 활짝 피어나는 듯한 가볍고 기분 좋은 활기가 느껴지는 향의 블렌딩을 더한 후, 부드럽고 따뜻한 머스크로 균형을 맞추어 더욱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라벤더 향으로 완성시켰다. 

한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함께 출시된 어메이징 그레이스 퍼밍 바디 에멀전은 셀프 케어 루틴을 고요하고 평화로운 순간들로 바뀌는 특별한 경험을 준다. 

▷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라인업

1)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오 드 뚜알렛(amazing grace lavender eau de toilette) 60ml, 79,000원

오리지널 어메이징 그레이스 프래그런스를 새롭게 재해석한 향으로 부드럽고 아로마가 풍성한 라벤더향이 농도 짙은 여성성을 나타내며 희미한 과실향의 여운을 남긴다. 

2) 어메이징 그레이스 퍼밍 바디 에멀전(amazing grace firming body emulsion) 480ml, 59,000원

셀프케어 루틴을 고요하고 평화로운 경험으로 바꿔주며,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매끈해 지게 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라벤더의 바디향이 은은하게 오래 지속된다. 

한편, 하나의 아이콘이 된 어메이징 그레이스 오 드 뚜알렛은 1996년에 처음 출시되었다. 필로소피는 지난 25년간 여성이 향수를 뿌리는 방식을 변화시키겠다는 본래의 목표에 충실했다.

깨끗하고 여성스러우면서도 절대로 지나치게 존재감을 드러내지 않아 쉽고 가볍게 뿌리기 좋은 프래그런스로 자리잡은 어메이징 그레이스는 향에 민감한 여성들까지 사로잡으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현재 어메이징 그레이스는 미국내 여성 향수 브랜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필로소피는 오리지널 버전의 성공에 힘입어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 라인업을 확장하여 라벤더 향을 담아 평온하고 차분한 느낌을 주는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를 출시하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