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신혼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新소파 출시
에넥스, 신혼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新소파 출시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8.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MZ세대 신혼부부들의 인테리어 트렌드인 ‘프리미엄’과 ‘감각적인 컬러’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ES 카디프 조야 이지클린 패브릭 소파’와 ‘ES 프라우 프리미엄 통가죽 소파’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에 선보였다고 밝혔다.
 

카디프-이지클린-조야-패브릭-소파
카디프-이지클린-조야-패브릭-소파

‘ES 카디프 조야 이지클린 패브릭 소파’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색상을 자랑하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소파다.

인체 무해한 신소재 패브릭 조야 원단으로 제작되어 강한 내구성과 액체가 잘 스며들지 않는 발수기능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색감을 지닌 라이트그레이부터 인디핑크, 오션그린 등 총 8가지 다양한 색상이 있다. 

‘ES 프라우 프리미엄 통가죽 소파’는 통가죽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소파로 라운드형 바디와 쿠션형 필로우탑 형태로 제작된 디자인이 눈에 띈다.

최적의 등받이 각도로 제작되어 편안한 자세가 가능하며, 팔걸이를 원하는 각도로 조절 가능한 기능이 탑재되어 최고의 안락함을 선사한다.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머드그레이 색상과 화사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라이트그레이 2가지 색상이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소파 2종은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가정용 가구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