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대한민국 대표 주방세제 브랜드 ‘자연퐁’과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우아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만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자연퐁X광주요 주방세제 디스펜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뛰어난 세척력과 친환경 성분으로 사랑 받아온 19년 연속 1등* 주방세제 ‘자연퐁’과 1963년 설립 이후 청와대 국빈 만찬 식기로 알려지는 등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만나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과 디자인이 더해진 품격있는 주방세제 디스펜서가 탄생한 것.

이번 에디션은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미각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어 마치 청자와 백자를 연상시키는 품격 있는 패키지 디자인 2종으로 선보여 특별함을 배가했다.

푸른 소나무를 모티브로 한 ‘청송’과 흰 눈을 모티브로 한 ‘윤설’ 두 가지 컬러를 규칙적인 각을 따라 빛과 그림자가 주는 연속성이 아름다운 ‘미각시리즈’에 담았다.

각각 주방세제 디스펜서와 주방세제로 구성돼 있는 이번 에디션은 뛰어난 세척력의 주방세제는 물론 어떤 주방에도 어우러질 수 있는 고급 디자인으로 스몰 럭셔리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자연퐁은 믿고 쓰는 브랜드 기술력과 더불어 친환경 인증으로 자연을 생각한 브랜드 가치관으로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솔잎 추출물을 담은 ‘청송 에디션’ (자연퐁 찌든때 걱정없는 솔잎), 베이킹 소다를 함유한 ‘윤설 에디션’ (자연퐁 기름기 걱정없는 베이킹소다&레몬)은 비건 인증** 제품으로 친환경 기여도를 더욱 높였다.

한국의 자연을 담은 ‘자연퐁X광주요 주방세제 디스펜서 에디션’ 2종으로 일상의 공간 주방의 품격을 높이는 건 어떨까.

*닐슨 2003-2021 브랜드별 판매액 점유율 기준
**인증 기관: 한국비건인증원

▷ 제품정보
자연퐁X광주요 주방세제 디스펜서 청송 에디션 (자연퐁 찌든때 걱정없는 솔잎)
자연퐁X광주요 주방세제 디스펜서 윤설 에디션 (자연퐁 기름기 걱정없는 베이킹소다&레몬)
[본품] 디스펜서 350ml/ 권장소비자가 54,900원
[리필] 주방세제 1.1L*2개/ 권장소비자가 11,900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