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 ‘퓨전테크 오션’ 출시
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 ‘퓨전테크 오션’ 출시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8.13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혁신적인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냄비 ‘WMF 퓨전테크 오션(FUSIONTEC Ocean)을 출시한다. 
 

사진 : WMF, 퓨전테크 오션 그린
사진 : WMF, 퓨전테크 오션 블랙

신제품 WMF 퓨전테크 오션은 세상에 없던 혁신적인 ‘퓨전테크(FUSIONTEC)’ 소재의 제품이다.

퓨전테크는 석영, 장석 등 20여 가지가 넘는 천연 미네랄 원재료를 1,300°C의 고온에서 녹인 뒤 강철 몸체에 입히고, 또 한 번 860°C 고온에서 열처리하여 미네랄과 강철 몸체를 하나로 결합하는 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자연 그대로의 소재로 만들어진 퓨전테크는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오래도록 유지해 주고 항균 효과로 균의 증식을 막아 음식을 더욱 신선하고 건강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원적외선 방출로 재료의 겉과 속에 열을 균일하게 전달하며, 조리 시간을 단축해주는 빠른 열 전도와 바닥부터 옆면까지 고른 열 분배, 뛰어난 열 보존으로 맛과 영양이 풍부한 풍미 있는 요리를 만들어준다. 

WMF 퓨전테크 오션은 ‘그린’과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린은 냄비 몸체에 바다를 연상시키는 푸른 빛의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인다. 블랙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주방 분위기를 한층 더 감각적으로 만들어준다.

WMF 퓨전테크 오션은 열전도율이 낮은 손잡이와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한 유리 뚜껑, 물을 깔끔하게 따라낼 수 있는 가장자리 디자인 등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인덕션을 포함해 모든 열원과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WMF 퓨전테크 오션은 ▲높은 양수 16cm, 20cm, 24cm ▲편수 16cm 등 4종 세트 구성으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