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수입가구 일바 전 제품 최초 ‘그랜드 세일’
덴마크 수입가구 일바 전 제품 최초 ‘그랜드 세일’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8.1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가 가을철 입주 및 웨딩 시즌을 맞아 이번 달 13일부터 9월 13일까지 그랜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점차 선선해지는 가을 날씨와 함께 이사를 앞두고 있는 르엘신반포센트럴, 건대자이엘라, 더샵반포리버파크 등 서울, 경기 신축 아파트 입주 예정인 분들에게 프리미엄 수입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

일바코리아 최초로 전 제품을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7%, 일바 본사 매장에서는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입주·혼수 가구의 수요를 고려해 침대·소파·식탁·암체어 등 주요 인기 상품도 이번 행사 대상이다.

덴마크 수입 가구 일바는 북유럽 현지에서 제작된 고품질의 다양한 가구를 지속적으로 입고해오고 있으며, 소재의 선택에 따라 제작 주문도 가능하다.

또한, 슬리피지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영국 왕실의 인증을 받은 천연 매트리스를 침대와 함께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바코리아 관계자는 “가을철 이사 및 웨딩을 앞두고 입주 가구,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계획했다.”라며,

“한 달간 진행하는 그랜드 세일 이벤트를 통해 시원한 할인 혜택과 서비스로 쇼핑의 만족감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일바의 프로모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