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바디(Therabody), 페이셜 헬스 디바이스 '테라페이스 프로' 국내 공식 출시
테라바디(Therabody), 페이셜 헬스 디바이스 '테라페이스 프로' 국내 공식 출시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8.1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웰니스 테크 선도 기업 ‘테라바디(Therabody)’가 휴대용 페이셜 헬스 디바이스 ‘테라페이스 프로(TheraFace PRO)’를 한국에 공식 출시하며 ‘페이셜 헬스’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다.
 

테라페이스 프로는 피부 건강을 넘어 두통이나 턱 관절 통증 및 긴장된 근육 완화까지 기대할 수 있는 신개념 올인원 페이셜 헬스 디바이스다. 

테라페이스 프로는 테라건(Theragun)을 얼굴에도 사용하고 있다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시작되었다. 제품개발팀은 진동을 통해 혈액 순환과 근육 이완을 하는 퍼커시브 테라피의 원리를 얼굴에도 적용시키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테라바디 브랜드의 근간이자 세계 최초 퍼커시브 테라피 마사지건인 테라건(Theragun)의 퍼커시브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집중적으로 근육을 케어해주는 테라페이스 프로는 온전한 쉼과 치유, 그리고 회복이라는 테라바디의 DNA를 ‘페이셜 헬스(Facial Health)’에도 적용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테라페이스 프로는 3mm 진폭으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근육을 케어해줄 뿐만 아니라, 편두통, 두통 및 턱 통증과 연관된 불편함까지 완화해주는 등 기기 하나로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홈케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의료기기 수준의 510K Class II 등급 인가 를 통해 그 효능과 안전성을 검증받은 바 있는 올인원 페이셜 헬스 기기로, 과학에 기반한 개인 맞춤형 관리를 제공한다. 

테라페이스 프로는 얼굴 근육과 긴장을 풀어주는 퍼커시브 테라피 외에도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미세전류 요법, 다양한 파장의 빛을 활용하여 피부 활력을 되찾아주는 LED 요법, 강력하고 부드러운 클렌징 기능을 포함해 총 8가지 토탈 케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사용자들은 각자 필요에 맞게 집에서도 전문적인 개인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앱을 통해 선호하는 루틴을 설정하거나 추천 루틴을 사용할 수도 있다. 

그간 테라바디는 테라페이스 프로의 효능을 입증하기 위해 피부과 의사, 연구원, 피부 건강 전문가들과 함께 철저한 연구와 개발을 실시해왔다.

미국 내에서 최근에 진행한 임상 실험에서 테라페이스 프로를 사용한 후 피부가 건강해 보이고 주름이나 칙칙한 피부가 개선되고 활력 있어 보인다는 등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얻어낸 바 있다. 

테라바디 창립자이자 최고 웰니스 책임자인 제이슨 월스랜드(Jason Wersland) 박사는 “테라바디의 웰니스 솔루션은 사람들의 빠른 회복과 건강 및 기분 전환을 돕는 오랜 노하우를 갖고 있으며, 전신 웰니스 기업으로서 테라바디만의 웰니스 철학을 얼굴이라는 새로운 분야에도 적용하고자 했다”며

“기존 퍼커시브 테라피 기술을 바탕으로 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정확한 진폭과 기능을 설계하고 테라페이스 프로 제품을 만들어낸 일은 내 삶에 있어 아주 중요한 경험이었다”고 덧붙였다. 

테라바디의 올인원 페이셜 헬스 디바이스 테라페이스 프로는 테라바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테라페이스 프로 제품 구매 시 퍼커시브 테라피용 팁 3개와 미세전류 링, LED 링, 클렌징 링 등을 함께 제공하며, 냉각 및 온열 테라피를 위한 핫 링 및 콜드 링은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테라바디 코리아는 테라페이스 프로 국내 출시에 맞춰 8월 12일부터 21일까지 제품 구매 시 핫 앤 콜드 링을 무료로 증정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라바디(Therabody)’는 국내에서는 세계 최초 퍼커시브 테라피 마사지건인 테라건(Theragun)으로 잘 알려진 기업으로, 전 세계 60여 개국, 1만여 개 이상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종합 웰니스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지난 달 한국 지사를 공식 출범하며 국내 헬스케어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해가고 있다. 

한편, 테라바디(Therabody®)는 웰니스 테크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운동 효율을 극대화하고, 건강한 삶과 웰빙을 위한 신체의 기본 능력을 형성해 퍼포먼스를 최적화시켜 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테라바디(Therabody®)의 창립자 겸 최고 웰니스 책임자인 제이슨 월스랜드(Jason Wersland) 박사는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인한 심각한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 10년 이상의 연구와 개발을 거쳐 ‘퍼커시브 테라피’ 카테고리를 정의하는 디바이스인 ‘테라건(Theragun®)’을 발명했다. 

이 외에도 테라바디(Therabody®)는 공기압 마사지(Recovery Air®), 전기 자극 테라피(PowerDot®), 바이브레이션 테라피(Wave Series) 등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혁신적인 웰니스 생태계를 구축해 가고 있다. 

테라바디의 DNA의 근간은 과학입니다. 테라바디(Therabody®)는 내부 및 외부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검증하고 있다.

의료계를 포함,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테라바디는 현재 전 세계 60여 개국 이상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 상세 정보
- 제품명 : 테라페이스 프로(TheraFace PRO)
- 기능 : 총 8개 
* 퍼커시브 테라피 : 긴장을 완화하고 얼굴 근육을 풀어주는 페이셜 마사지 기능
* 미세전류 링 : 피부 탄력 케어, 근육 긴장 및 얼굴/목 윤곽 개선
* LED 링(적색광) : 피부 탄력 개선
* LED 링(청색광) : 트러블 완화
* LED 링(적색+적외선광) : 피부 탄력 개선, 온열 관리로 불편함을 일시적으로 개선
* 클렌징 링 : 강력하면서도 부드러운 클렌징으로 피부에 쌓인 노폐물, 유분, 불순물 제거
* 핫 링 : 얼굴 긴장 및 고통 완화, 피부 혈류량 증가 
* 콜드 링 : 눈가 붓기 감소, 통증 및 얼굴 근육 경련 감소 
- 구성품 : 테라페이스 프로 디바이스, 퍼커시브 테라피 팁 3개(플랫, 콘, 마이크로 포인트), 미세전류 링, LED 링, 클렌징 링, 파우치, 스탠드, USB-A~C 충전 케이블, 전도성 젤(구매 시 별도 증정)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