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권지안 작가의 개인전 ‘Humming – Paradise’를 공식 후원했다.
 

권지안 작가 X 크라운구스
권지안 작가 X 크라운구스
'Humming-Paradise' 현장 속 권지안 작가
권지안 작가의 Humming-stem 시리즈
권지안 작가 X 크라운구스 공식 포스터

휴식과 예술이 어우러진 도심 속 파라다이스, 5성급 호텔 비스타 워커힐에서 열린 ‘Humming – Paradise’는 가수이자 화가로 국내외 왕성한 활동을 전개 중인 권지안 작가의 10번째 개인전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갤러리 중 하나인 가나 아뜰리에 소속 아트테이너(Art+Entertainer) 권지안 작가는 2021 바르셀로나 국제 예술상에서 대상인 ‘그랜드 아티스트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현대미술계의 떠오르는 블루칩 작가로 주목받고 있다.

권지안 작가는 직접 경험하고 느낀 감정과 작가의 자전적 주제로 ‘음악과 미술의 경계’를 넘나들며 단순히 장르의 크로스오버를 넘어 그녀만의 아방가르드적 기법을 통해 새로운 예술 영역을 구축하는데 성공했다.

즉흥적으로 전개되는 권지안 작가의 작품은 말과 글로는 표현할 수 없는 희망, 절망, 그리움 등의 원초적 감정들을 리듬에 따라 자유롭게 손으로 색을 섞어 그리는 지두화 기법으로 표현하여 통제할 수 없는 수많은 변수와 우연이 겹쳐져 비로소 완성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애플 시리즈’를 비롯해 특유의 입체적 드로잉 라인이 돋보이는 신작 ‘허밍레터 시리즈’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50여 점의 작품이 공개되었다.

‘Humming – Paradise’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 글로벌 럭셔리 호텔베개 구스토퍼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권지안 작가의 예술적 가치관과 작품 세계를 담은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했다.

지난해 세상을 떠난 아버지를 향한 그리움을 조형적 감각으로 풀어낸 권지안 작가의 ‘허밍 시리즈’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하는 왕실 공식 책자에도 소개되며 유구한 왕실 침구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특별한 만남은 수준 높은 안목을 지닌 프레스티지 고객층으로부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예술로부터 시작된 세상의 움직임’이란 모토 하에 전 세계의 아트 행사를 주최 및 후원하며 매년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크라운구스는 가나 아뜰리에 소속 김세중, 두 민, 유충목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아트 베딩을 선보인 바 있다.

이 밖에도 미래 예술 인재 양성을 위해 글로벌 CSR 활동을 전개하는 등 LA 아트쇼, 뉴욕 디자인 박람회, 런던 아트페어 등 세계적 예술 행사에 참여해 일반적인 베딩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시하고 있다.

최근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글로벌 톱스타 등 전 세계 상위 0.01%의 인물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미국의 대표적인 부촌, 베버리힐즈의 랜드마크 호텔 베벌리 힐튼에서 열린 ‘드레스 투 더 나인 디너 갈라쇼’를 공식 후원해 화제를 모았다.

올해로 100주년을 맞이한 LAUL(Los Angeles Urban League)의 자회사 LAULYP(Los Angeles Urban Young Professionals)가 매년 주최하고 있는 럭셔리 갈라쇼는 유명 글로벌 기업의 CEO들과 정재계 인사 등 세계적 영향력을 가진 인물들이 모여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에 대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이다.

오스카 갈라쇼, 플래티넘 주빌리, 코첼라 페스티벌 등 글로벌 행사의 공식 후원사로 이름을 올리고 있는 럭셔리 신혼 예단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호텔 체인 힐튼의 파트너사로 참가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럭셔리 산업에 대한 미래 비전을 공유했다.

글로벌 하이엔드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제111회 ‘캘리포니아 아트 클럽 골드 메달 전시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오렌지 카운티 샌타애나의 대표 명소, 바워스 뮤지엄에서 진행된 이번 전시에는 역사적 가치를 지닌 250여 점의 현대-전통미술 장르의 아트워크가 공개되었으며, 예술계 거장들이 패널로 등장한 워크숍이 함께 열려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그간 설치미술 구역에 특별한 아트 파운데이션을 전시해온 크라운구스는 5성급 호텔 스위트룸을 완성하고 있는 호텔침구, 구스다운이불, 구스베개 등을 선보여 업계 전문가들의 귀감이 되었다.

럭셔리 여름이불, 사계절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필리아 쿠션(Pillia Goose Cushion)’을 출시해 VVIP 클라이언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침실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쿠션 컬렉션을 매년 출시하고 있는 크라운구스의 아트 파운데이션 팀은 “빛기둥이라는 초자연적 현상에서 모티브를 얻었으며, 대기의 흐름에 따라 달리 보이는 빛의 확장된 파동을 쿠션에 패턴화하여 담았다.”라고 전했다.

필리아 쿠션은 출시와 동시에 아크로 리버파크, 나인원 한남, 상지카일룸 등 대한민국 대표 초고가 주거에 거주 중인 상류층의 극찬을 받으며 풍성한 베딩 스타일을 완성하는 데코레이티브 리빙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와 권지안 작가의 컬래버래이션, Humming-Paradise, 비스타 워커힐 전시, 가나 아뜰리에, 아트 베딩, 아티스트 컬렉션, 드레스 투 더 나인 디너 갈라쇼 공식 후원, 오스카 갈라쇼, 플래티넘 주빌리, 코첼라 페스티벌,

캘리포니아 아트 클럽 골드 메달 전시회 후원 소식, 필리아 쿠션 출시, 토퍼매트리스, 구스토퍼, 구스다운이불, 구스이불, 여름이불, 가을이불, 혼수이불, 예단이불,

신혼이불, 구스베개, 호텔베개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힐스& LA 부티크,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