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지난 7월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가구거리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시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을 오픈했다.
 

시디즈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나에게 맞는 의자를 스스로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매장으로, 12개의 인기 제품을 몰입감 있게 탐색할 수 있다. 기존 매장의 틀을 깨는 레이아웃과 디자인, 체험 요소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앉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신규 매장은 앉는 경험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 구성으로 시각적 몰입감을 제공하고, 현대적인 메탈 소재를 사용해 시디즈의 엔지니어링 기술력과 전문성, 정제된 디자인 감성을 전달하고자 했다.

T50, T80 시리즈, 리니에, 링고 등 12개의 의자와 데스크를 매칭한 의자 체험존에서는 실제 의자 사용 환경에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의자를 선택할 수 있다. 전시존에서는 마네, 윈든, 몰티 등 시디즈의 다른 주력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디즈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처음으로 제품을 탐색하고 주문까지 완료할 수 있는 ‘제품별 정보 탐색 콘텐츠’를 선보이며 디지털 경험을 강화했다.

각 데스크에 비치된 태블릿PC를 통해 기존 매장에서 알아보기 어려웠던 제품별 다양한 기능부터 세밀한 피팅 옵션, 스타일링 팁, 마감 소재 정보까지 제공한다. 또한, 시디즈가 추구하는 앉는 경험을 시각화한 감각적인 무드를 담은 대형 미디어월을 전면에 배치해 시각적 몰입감을 높였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말까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 구매 시 전 제품을 오픈 기념 특가에 제공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트 폴더블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매장 방문 인증 및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디즈의 인기 제품인 버섯 모양 스툴 '펑거스'를 형상화해 특별 제작한 '펑거스 그립톡'과 메모롤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특히 매월 추첨을 통해 우수 후기자 2명에게 최대 100만원 상당의 시디즈 의자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시디즈는 ‘앉는 경험(Sitting Experience)을 통해 더 충만하고 나은 삶을 지지한다’는 브랜드 미션을 바탕으로, 일상의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의 ‘의자 위 경험’을 가치 있게 만들어 주는 솔루션을 제안하는 의자 전문 브랜드이다.

제품 개발은 물론 생산과 지속적인 품질관리까지 모두 시디즈가 총괄하며, 특히 국내 최초로 BIFMA(미국 가구 생산자 협회) 기준 테스트를 도입한 [시디즈 의자 시험소]에서 365일 품질 테스트를 시행하고 있다.

세계 4대 디자인상 수상을 비롯, 제너럴일렉트릭(GE), IBM, 도요타 등 유수의 글로벌 기업에서 채택하는 등 해외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은 시디즈는 2018년 미국 아마존에 진출했으며, 전 세계 60여 개국 이상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